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드래곤피스트3

by mailgame 2015. 5. 4.







에이지 오브 워리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 드래곤피스트3 게임에 대한 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전액션 플래시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혼자서 컴퓨터와 대결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2인용으로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지인과 같이 있을때 한번 같이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지금은 혼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1인용으로 해야합니다. 그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래요~

 

 

컨트롤 방법과 옵션을 보여주는 페이지인데요

환경설정은 그래픽품질과 무기, 핏자국, 슬로우모션 등에 대하여

옵션을 변경할 수 있고 캐릭터 조종방법은 방향키 네가지와 액션키 세가지로

구성되니까 위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액션은 각각 펀치와 킥, 그리고 무기사용으로

나뉩니다.

 

 

1인용으로 플레이를 하면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비기너, 디서플, 마스터, 레전드 순으로 되어있네요 ㅎㅎㅎ

이 중에서 disciple 이라는 단어가 그나마 어려운데요 제자 또는 문하생, 연습생 정도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등급을 나누는 기준은 컴퓨터와 얼마나 많은 대전을

펼치느냐에 따라 갈리는 것 같네요 ㅋㅋ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을 보시면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꽤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이 각각 어떤 스킬을 사용하는지 모르니까 일단은 겉모습만 보고

고를 수밖에 없네요 ㅋㅋ 저는 드래곤피스트3 게임에 나오는이들 중에서 그나마 가장 화려한 옷을 입고있다고

생각하는 캐릭을 골라보았습니다.

 

 

첫번째 컴퓨터 상대와의 전투는

어느 대나무 숲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아까전에 배운 컨트롤 방법을 적용하여

적의 체력을 다 깎아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1탄이라서 상대방의 난이도도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맨손이나 맨발로는 역부족이라고 생각하면

숨겨두었던 무기를 꺼내보세요. 1p 기준으로는 U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일단 꺼낸 후로는 T단추를 눌러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없을때에는

펀치였던 것이 칼을 들면 공격 형태가 바뀌는 것이죠 ㅎㅎㅎ

 

 

레벨을 클리어하고나서는

별도로 결과 페이지는 나오지 않으면

곧바로 2탄으로 넘어갑니다. 이번에는 쌍둥이가 등장했네요 ㅋㅋ

난이도가 갑자기 상승되었는데요 어쨌든 총 10명을 깨면 엔딩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