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 아메리칸 레이싱

by mailgame 2013. 9. 10.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조작키]

방향키 또는 W, A, S, D 키로
앞, 뒤, 좌, 우 움직임을 조종하고 부스터 키는
스페이스바 또는 컨트롤 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방법]


3d 자동차 게임하기는 로딩시간이 다소 있습니다.
그림형식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네요.
가운데 플레이 말고 아랫부분 파란색 막대기에 컨티뉴 메시지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야 됩니다.


3d 자동차 운전게임 로딩단계가 하나 더 있습니다.
자동차의 아랫부분에서부터 컬러가 입혀지면서
로딩이 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기다린 보람이 있을거에요 ㅋㅋ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메인 화면까지
왔는데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이지만 몇가지만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동차 레이싱게임 어치브먼트 메뉴로 들어가볼까요?


등수들이 나오죠?
유억 스탯츠를 누르면 나의 등수는
어디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어쨌든 이런 것도 일단은
게임을 진행해서 기록을 세워야 이름을 올릴 수 있는거겠죠?


이번에는 3d 자동차 게임하기 크레딧 화면입니다.
롱애니멀스가 코드를 맡았고 로봇잠이 아트를
맞은 건가요? 사람 이름은 아닌 거 같고 아마도 무슨 그룹이나
3d 자동차 운전게임 회사같은 거겠죠?


플레이게임 버튼을 눌러서
스테이지 화면으로 넘어가봅시다. 독창적이게도
달력에 스케쥴처럼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넥스트 버튼으로
옆으로 넘겨서 다음 달 일정도 볼 수 있어요. 터보 골프 탄부터
깨보도록 하죠.


3d 자동차 운전게임 시작전 화면입니다. 자동차는 앞으로 가고있는
상태인데 아직 시작한 것은 아니니까 안심하세요. 시작을 하려면
방향키 앞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실제 자동차 레이싱게임 화면입니다.
좀 불만스러울지도 모르겠지만 시작은
맨 꼴지에서부터 합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화려한 컨트롤로 앞에 가는 차들을 모두 따라잡으시면 되니까요 ㅋㅋ


꼴등을 했어요.
이렇게되면 다음 스테이지로는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돈을 벌었으니 튜닝을 할 수는 있어요 ㅋㅋㅋ 컨티뉴 버튼을 눌러서
샵으로 이동해볼까요?


3d 자동차 게임하기의 여러가지 옵션들이 나옵니다.
자동차 색깔에서부터 엔진, 타이어, 힘, 부스트 등
다양한 옵션사항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는 거 ㅋ
자동차 색깔은 무료로 바꿀 수 있는 것 같네요.


1등을 했을 때의 화면.
아까와는 차원이 다른 결과죠?
게임에서도 축하를 해주며, 골드를 얻었다고 알려줍니다.
이렇게되면 다음 탄으로 넘어갈 수 있는겁니다.


원래 달려에 없었던
다음 스테이지들이 뉴를 알리며 올라가 있습니다.
해당 탄을 선택해서 자동차 레이싱게임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제가 해보니까 쉬워보이기도 하는데
한번만 실수해도 등수가 막 떨어지더군요. 그리고 드리프트를 많이 할수록 부스터의
게이지가 올라가니까 그것도 잘 활용해보세요.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