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권투게임

by mailgame 2015. 5. 12.







싸움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눈이 좋아야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어떤 공격을 하는지 확인하고 피하든지 아니면 카운터를 날리든지 해야하니까 말이죠 ㅎㅎ

얼마 전에 메이웨더랑 파퀴아오의 대결이 있었는데 사람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경기 내용이었다고 하네요.

돈은 어마어마 하게 벌었다고 합니다. 워낙 정상급들의 선수들이라서 그런가보네요 ㅋㅋㅋ 오늘은 플래시 형태의

권투게임을 하나 소개하는데요 공격의 형태가 세가지나 있어서 재미나게 할 수 있네요 ㅎㅎ

 

 

시작하기 전에 조종법을 먼저 확인하고 들어갑시다.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 B, N, M 키를

이용하여 공격을 합니다. 각각은 잽, 어퍼컷, 훅인 것 같네요.

정확한 기술 명칭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막기는 space로 해주세요 ㅎㅎ

 

 

레벨은 세가지로 나뉘는데요

easy 그리고 medium, hard 가 있습니다.

처음 한다고 하면 이지모드로 하는 것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컴퓨터라고 해도 하드모드의 권투게임은 꽤 어렵거든요 ㅎㅎㅎ

 

 

플레이 장면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두 선수 모두 몸도 좋지만 얼굴도 잘생겼네요 ㅋㅋ

좀전에 배운 컨트롤대로 상대방에게 계속해서 공격을 가해보세요.

체력을 완전히 바닥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공격은 세가지 패턴이 있다고 했는데

잽은 파워가 약한대신 빠르게 어택이 가능하고

반면에 카운터 또는 훅은 준비동작이 긴 대신에 일단 들어가면

상대방을 다운시킬만큼 강력합니다.

 

 

막기를 하고있으면

상대의 공격을 전부 다 막을 수 있지만

에너지가 아예 안 다는것은 아닙니다 ㅋㅋㅋ 아주 조금씩은 닳더군요.

따라서 적당히 막다가 다시 공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첫번째 경기는 제가 졌었지만

다시 도전한 끝에 상대를 쓰러뜨리고 승리를 잡았습니다 ㅋㅋ

Good job 메시지와 함께 You win 이 나오면서 우승을 축하해주네요 ㅎㅎ

New fight 버튼을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