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던전디펜스

by mailgame 2015. 5. 15.







오늘은 Dungeon Defender 라는 제목을 가진 던전디펜스 게임을 하나 소개드립니다.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막기게임과 유사한 방식을지니고 있는데요 한가지 차이가 있다면 이 게임에서는

타워가 아닌 기사들을 배치한다는 겁니다. 따라서 생물체들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적재적소에 알맞은 배치를 활용하여

적들의 공격을 최대한 막아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메인화면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우선 자신의 종족을 고를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카오스레인저와 데스나이트, 에빌위자드가 있는데요 그냥 보기에는

모두 다 강력해보이네요 ㅋㅋ 저는 중간에 있는 데쓰나이트 종족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이제 게임할 맵을 고릅니다.

1탄부터 승리해야 다음탄을 도전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회색빛깔로 되어있는 스테이지들은 아직 할 수 없는 탄들이니까 참고하세요 ㅋㅋ

그럼 1레벨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부터 어렵지는 않으니

금방 깰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시작하면 튜토리얼이 몇가지 메시지로

등장하는데요 천천히 읽어보시고 Next 버튼을 누르면서

플레이 방법을 익혀보세요. 이미 방법을 다 알고계신 분들은 End 단추를 눌러서

스킵해줍니다 ㅎㅎ

 

 

적들이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아군들을 길목에 배치해야 하는데요 오른쪽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유닛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이 어느정도 여유가 있으니

고블린과 켄타우로스를 소환하여 길목애 배치해보세요 ㅎㅎㅎ 각각은

13골드와 15골드네요.

 

 

이제 적들이 쳐들어오기 시작합니다.

근데 기본 스피드로 하면 다소 느린 감이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Speed 버튼을 이용하여 던전디펜스 게임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최대속으로 해야 재미있더군요 ㅎㅎㅎ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스크린 하단을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1레벨은 총 16라운드로 되어있습니다. 열여섯번의 웨이브를

모두 막아내면 클리어한다는 의미인데요 그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네요 ㅋㅋ

저는 505점을 얻어내고 1탄을 깼습니다. 이런식으로 남은 레벨들도 차례대로

깨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