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헬기조종게임

by mailgame 2015. 5. 18.







오늘은 단순하 헬리콥터 조종 게임이 아니라 특정한 미션까지 가미된 플래시를

소개해봅니다 ㅎㅎ 목표하는 물체를 지정된 장소에 안전하게 골인시켜야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아주 어렵거나 하지는 않기때문에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헬기조종게임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ㅋㅋㅋ

 

 

스테이지 맵을 보시면 총 12개의 레벨로 구성된

맵을 보실 수 있습니다. 1탄부터 순서대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나머지는 잠겨있어서 어차피 못합니다 ㅋㅋ 1탄을 깨야 2탄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조종은 space bar 키와 방향키로 하도록 되어있는데요

오른쪽으로 헬기를 이륙하여 움직여보세요 ㅋㅋㅋ 조금 가다보면

무언가가 보일겁니다. 스크린 상단 우측을 보시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가스의 양도 나오므로 연료를 무분별하게 썼다가는 미션을 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저 물체가 뭔지 모르겠지만

약간 호박같이 생기기도 했네요 ㅋㅋㅋ 어쨌든

가까이 다가가서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줄이 하나 나와서

헬기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그 상태로 오른쪽으로 더 이동합니다.

 

 

황금색으로 그려져있는

굴뚝이 하나 보이죠? ㅎㅎ 저기에다가 골인시켜주시면 됩니다.

조준을 잘 못하겠다 싶으시면 최대한 가까이 붙어서

놓으시면 됩니다 ㅋㅋ

 

 

레벨 컴플릿 메시지가 나왔는데요

점수는 329705점이네요 ㅋㅋ 스코어가 매겨지는 방식은

점차적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만점에서 깎이는 방식이네요 ㅋㅋ

따라서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할수록 헬기조종게임에서 더 많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탄에서는 버튼을 이용하는 게임이 나옵니다.

헬리콥터로 직접 누를수도 있는데 그게 아니라면 다른 상자와 같은

장애물로 올려놓는 방식으로 누르고 있어도 됩니다. 그러면 저 안에 들어있던

호박이 떨어질거에요 ㅎㅎ 그 다음부터는 말하지 않아도 어떻게 깨야하는지 아시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