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플래시농구게임

by mailgame 2015. 5. 19.







농구라는 스포츠는 은근히 어려운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도 예전에 친구들과 가끔씩 하곤 했는데 공을 뺏는것도 어렵지만 상대방을 제치는 기술도

내공이 상당해야 할 것 같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냥 구경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게 게임으로 들어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ㅎㅎ 손가락으로 컨트롤만 잘 해도 점수를 따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시간 플래시농구게임에서처럼

말이죠 ㅋㅋㅋ

 

 

미니클립닷컴의 작품인 것 같은데요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X 키로 해줍니다. 방향전환은

한번에 두가지 버튼까지 된다고 합니다. 골대에 가까이 갔을때에는

X 버튼으로 힘조절과 각도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도 한번 읽어볼까요?

최대한 많은 골을 넣어서 높은 스코어를 얻는것이

미션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을 제치고 3점라인까지 다가가서

슛을 날리고 점수를 따낼 수 있어요 ㅎㅎㅎㅎ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농구게임 모드는

두가지가 있는데 스타디움과 스트리트입니다.

두개의 차이는 아마도 배경의 차이일 겁니다. 경기장이냐 아니면

길거리에 있는 농구장이냐 하는 것이죠 ㅋㅋㅋ

 

 

우리편은 한명밖에 없습니다 ㅋㅋ

하지만 스피드가 빨라서 여러명의 상대들을

쉽게 제칠 수 있어요. 다만 코트 밖을 벗어나거나

수비수에게 공을 빼앗기면 목숨이 하나씩 차감되니까 주의하세요 ㅋㅋㅋ

 

 

3점라인까지 다가가면

자동으로 화면이 위처럼 바뀝니다.

골대에서 왔다갔다 하는 화살표가 중앙에 갔을때 X키를 누르고 있으면

힘조절이 시작됩니다. 적당한 파워로 날리면 Basket 메시지가 나오면서

골을 넣고 스코어를 얻을 수 있어요 ㅋㅋ

 

 

자신에게 주어진 목숨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되면서 최종 점수가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는

골을 하나밖에 넣지 못해서 3점에 그치고 말았네요 ㅋㅋ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다시 도전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