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카구야 테이블

by mailgame 2015. 5. 21.







주인공 캐릭터가 똑같은 행동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형태의 게임이지만

레벨이라든지 경험치, 그리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등의 알피지적인 요소들이 포함되어있어서

은근히 중독성이 있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근데 이게 끝이 있는 게임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계속해서 강해지긴 하겠지만

어디까지가 한계인지 저도 궁금하긴 합니다. 웹 검색을 해보시면 카구야 테이블 공략도 나와있는데 아마도 더 빠르게 성장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던 것 같네요. 아무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ㅎㅎㅎ

 

 

카구야라는 이름이 바로 여기에 나오는

여자 캐릭터의 이름인 것 같습니다. 이 아이는 계속해서

자신의 책상을 엎어버리는 행동을 합니다. 왜인지는 저도 모르겠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부분에 책상을 얼마나 후려쳤는지 그리고 레벨, 경험치,

데미지, 스텟포인트 등에 대하여 표시됩니다.

 

 

책상을 엎어버리는 액션은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우리는 가만히 기다렸다가

스텟포인트만 올려주면 됩니다. 기술, 화남, 참을성, 마스터리 등

여러가지 스텟들이 있는데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스텟포인트의 갯수에 한하여

찍을 수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저도 일단은 아무렇게나

포인트들을 찍다보니 나중에는 하드코어와 마스터리에만

플러스 표시가 나오더군요 ㅎㅎ 그런데 마스터리의 경우 테이블 디펜스를 올리는 대신

1만 스텟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꽤 오랫동안 카구야 테이블 게임을 플레이해야 쌓을 수 있는 양이네요 ㅋㅋㅋ

 

 

경험치를 마스터리로 올인하여 레벨을 얻어내는 선택도

할 수 있나보네요 ㅎㅎ 그리고 포인트를 많이 찍으면 나중에는

환생이라는 것도 할 수 있답니다. 일종의 진화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이때부터는 레벨업을 할 때마다 쌓이는 스텟의 양이 더 많아진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