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안나게임

by mailgame 2015. 5. 24.







겨울왕국에서 엘사의 여동생으로 등장했던 안나가 나오는 게임입니다 ㅎㅎ

사실 해당 애니메이션이 상당히 유명세를 타면서 관련 플래시게임들도 많이 나왔는데요

오늘 올려보는 안나게임은 피부관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보통의 여자들이 이정도로 관리를 하는지는 몰라도

피부에 바르는 것이 꽤 많네요 ㅋ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안나가 중앙에 있고

양쪽 사이드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도구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굳이 순서는 외우지 않아도 되는데요, 어떤 것들을 먼저 사용해야하는지

다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ㅋㅋ 첫번째 스텝은 오이인지 키위인지 모르겠지만

얼굴에다가 팩을 하는겁니다.

 

 

팩을 얼굴에 골고루 바른다음에는

오른쪽에 있던 샤워기를 이용하여 깨끗이 닦아줍니다.

그런데 굳이 꼼꼼하게 모두 씻어내지 않아도 한 90% 이상 씻겨내면

자동으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갑니다 ㅎㅎㅎ

 

 

다 닦아내긴 했지만 물기가 남아있으므로

이번에는 수건을 이용하여 얼굴을 말려야 합니다.

수건을 활용하는 방법은 마우스 드래그를 이용하여 이리저리 비비다보면

물기가 점차적으로 흐려지게 됩니다.

 

 

이 과정을 한 스텝으로 해서

두번에서 세번 정도를 반복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얼굴에 바르는 재료가 몇 가지 있기때문에, 바르고 물로 씻은다음

수건으로 닦는 과정을 여러번 했던 것 같네요 ㅋㅋ

 

 

팩을 이용한 피부관리가 다 끝나면

안나게임의 다음 단계는 여드름을 제거하는 스텝입니다.

안나에게는 다섯개의 트러블이 있는데 하나하나

제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단 1초만에 여드름을 제거할 수 있는

마법의 제품이군요 ㅋ

 

 

그 다음으로 눈에다가 뭔가를

붙였다가 떼는 단계랑 눈썹정리까지 마치면

비로소 게임이 끝납니다. 처음 모습이랑 비교해보니까

많이 예뻐졌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