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몬스터키우는게임

by mailgame 2015. 5. 31.







자신이 몬스터의 주인이 되어서 키우는 방식이 아니라

스스로가 괴물이 되어서 사람들을 잡아먹으며 진화해가는 방식의 몬스터키우는게임입니다 ㅎㅎ

그냥 이렇게 말로만 들어보면 꽤 잔인할 것 같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그런 느낌보다는

오히려 귀엽다는 느낌을 받게 되네요 ㅋㅋㅋ 괴물도 좀 귀엽게 생겼고 사람들도 미니어쳐처럼 작게 생겨서

크게 위화감같은 것은 없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는

세가지 정도가 있었던 것 같은데 그중 가장 쉬운 이지모드로 해보았습니다.

적은 숫자의 적들이 나오고 총 5단계 레벨이 있으며 500포인트를 축적하면

승리한다고 하네요. 조종법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처음 고를 수 있는 괴물은

3마리 중에 하나입니다. 각각은 생김새도 다르지만

특성도 차이가 있기때문에 몬스터의 스펙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해주세요 ㅎㅎ 스펙은 스피드와 사이즈, 특수능력, 파괴능력에 대하여

알려줍니다.

 

저는 세마리 중에서 가장 강해보이는

티라노 사우르스 모양의 괴물을 골랐는데요 ㅎㅎ

근데 어떤 것을 고르더라도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아직 1단계의

애들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ㅋㅋ

 

 

다음 단계로의 진화까지는

35개의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포인트는 사람들을

해치울 때마다 하나씩 오르며 서른 다섯개를 모으시면 되겠습니다.

목표치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몬스터키우는게임이 일시정지되면서 evolution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총 5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에는 네개의 칸 중에서 세 칸밖에 열려있지 않네요.

저는 이번에도 1레벨과 비슷한 공룡모양의 몬스터를 골라보았습니다 ㅋㅋ

이번에도 역시 스펙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선택해보세요.

 

 

확실히 덩치가 커진 것 같은데요

몸집이 커지니까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크기가 더 작아졌네요 ㅎㅎ

하지만 이제부터는 우리를 공격하는 군인이라든지 탱크 등이 등장하니까

라이프를 모두 소진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