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눈빛게임

by mailgame 2015. 6. 1.







학교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교내에 있는 남학생들을

꼬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재미있는 눈빛게임입니다 ㅋㅋ 주인공은 당연히 여학생이구요

강한 추파를 발사하여 자신에게 완전히 빠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다만 근처에 또다른 여학생이 지나갈경우

그친구도 남자를 꼬시기때문에 더 강한 눈빛으로 선취해야 합니다 ㅎㅎ

 

 

이게 정식 버전으로는 3탄인가 4탄까지 나온걸로 압니다.

버전에 따른 차이는 가장 큰 것이 배경이겠죠 ㅎㅎ 해변도 있고 밤이 배경이었던

판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말 페이지를 보시면 플레이 방법이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마우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합니다.

 

 

길을 가다가 남자가 보이면

얼굴쪽에 커서를 올리고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뒤 마음을 빼앗을 수 있어요 ㅋㅋ

다만 위 그림처럼 경쟁자가 등장하면 왼쪽 버튼을 빠르게 반복해서 눌러야만

사랑싸움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상단에는 현재 자신이 얻은

하트의 갯수와 제한시간이 표시됩니다. 하트는 많이 얻을수록 좋은데

가장 중요한 것은 학교에 있는 킹카들을 획득하는 겁니다. 아마도

세명정도 있을겁니다. 몇 명을 얻느냐에 따라 눈빛게임 엔딩이 달라질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학교에는 절대적인 대상이 있습니다.

바로 선생님인데요 ㅋㅋ 교내 연애를 싫어하는 히스테리 교사인 것 같네요.

어쨌든 가까이 다가가서 접촉하면 곧바로 나가떨어지니까 조심하세요 ㅋㅋ

 

 

게임 플레이 장면 중에서

뷰티타임을 얻는 모습을 캡쳐해보았습니다.

하트를 모두 채우면 거의 무적상태가 되는데 이때에는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기가 상당히 쉬워집니다. 이 상태에서 최대한 킹카들을 찾아내어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ㅎㅎㅎ

 

 

저는 한 명밖에 얻지 못했는데요

어쨌든 해피엔딩이긴 한데 마차가 좀 허접한 면이 있네요 ㅋㅋ

마치 킥보드에 의자를 달아놓은 것 같습니다. 최고 엔딩은 아마

화려한 마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