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눈수술게임

by mailgame 2015. 6. 3.







제 친구들중에서도 눈이 안좋아서 라식이나 라섹을 한 애들이 있습니다.

수술비를 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죠 ㅎㅎㅎ

저도 눈이 좀 안좋아서 안경을 쓰고다니는데 나중에 수술도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눈수술게임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들이 의사가 되어 환자를 치료해보세요.

 

 

간호사가 여학생 한명을 데리고 왔습니다.

오늘의 환자는 마리 윌슨이라는 친구인데요 방학이 끝나고 다시 학교를 다니려고 하니까

눈앞이 흐리고 잘 안보이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수술을 통하여

치료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 곳은 안과 전문이 아니라 종합병원인가본데요

수술실에 그려져있는 그림들을 보니까 외과도 하고

내과도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가운데에 있는

눈 수술실로 들어가야겠죠? ㅎㅎㅎ

 

 

첫번째 과정은 환자의 눈에

안약을 투입하는 겁니다. 저는 예전에 눈 밑에 다래끼가 나서

안쪽에서 째는 수술을 했었는데 그당시에 마취를 하고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제 그 다음 과정은

눈이 감기지 않도록 도구를 이용하여

눈꺼풀을 양쪽으로 고정시키는 스텝입니다. 눈수술게임에는 시간제한이 있으므로

너무 느긋하게하면 안되고 어느정도는 서둘러서 진행해야 합니다.

 

 

눈알 속에 있는 것을 빼낸다음

인공 렌즈를 장착시키는 수술을 하게됩니다.

어떤 도구들을 사용해야하는지는 화면 하단부분에 검은머리를 한

간호사가 다 알려주니까 시키는대로 하면 됩니다 ㅋㅋㅋㅋ

 

 

저는 다행이도 제한시간 내에

성공적으로 끝내서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실수는 하지 않았으므로 감점은 없고 시간에 따른 점수가 최종 스코어가 되었네요.

7800점이 나왔는데 좀만 더 시간을 단축시키면 1만점대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