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겨땀나는 도망치기게임

by mailgame 2015. 6. 5.







오늘은 제목이 좀 특이하죠? ㅋㅋ 보통 이런 제목으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익스트림 팜플로나라는 플래시가 뜰겁니다. 그런데 요즘은 서비스가 막혔는지 해당 게시글을 작성한 블로그에

들어가봐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가 없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른걸 찾아서 올려보았습니다. 자신의 뒤에서

무언가 검은 물이 계속 따라오기때문에 겨땀나는 도망치기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게임 제목은 다크런인데요

아마도 좀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검은색깔의 물이 계속 덮치고

그로부터 도망가야하는 방식이라서 그렇게 지은 것 같네요. Enter name 부분에

이름을 입력하고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합니다 ㅎㅎ

 

 

조종은 키보드에서 화살표 방향키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별한 액션키가 없어서 조종방법 자체는 단순한데요

순발력이 많이 요구되기때문에 눈을 크게뜨고 어디로 도망가야

길이 나오는지를 빠르게 파악해야 합니다 ㅋㅋ

 

 

도망칠 수 있는 길은

여러개의 방이 무수히 이어지는 형태로

만들어졌는데요 빠져나갈 수 있는 구멍이 네가지 면 중에서

하나에만 있기때문에 허둥대다가는 시간이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물길이 달려들지는 않지만

조금 기다리면 뒤에서 덮쳐올 겁니다. 다만 물이 보이더라도

다시 빠르게 도망치면 거리를 둘 수 있어요 ㅎㅎ 방마다 있는 몬스터들도

조심해가면서 잘 조종해보시기 바랍니다.

 

 

겨땀나는 도망치기게임이 끝나는 경우는, 물에 빠져버리거나

몬스터에게 너무 많이 얻어터져서 체력이 다 손실되는

경우입니다. 저의 첫번째 결과는 294미터가 나왔는데요 좀 저조하죠 ㅋㅋㅋ

아무 방향키나 눌러서 재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제 최고기록은 553미터인데요

이 게임이 끝이 있기는 한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 생각에는 그냥 무한으로 점수 얻어내기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말이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