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아이언나이트

by mailgame 2015. 6. 8.







총게임이긴 하지만 스토리가 있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목은 아이언나이트 인데요 영어로는 iron knight 입니다.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ㅎㅎㅎㅎ

요즘 전염병때문에 사람들이 집밖으로 잘 안나오고 휴교한 곳들도 많아서 그런지 제 블로그가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방문자가 꽤 나오네요. 아마 집에서 컴퓨터 하시는 분들이 많나봅니다.

 

 

아무튼 게임을 시작하면

인트로부터 나오는데요 아군의 비밀리 연구기지가

공격을 받게 됩니다. 과연 무슨 연구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우리의 임무는 이곳을 지키는건데요 적들이 양쪽에서 나오니까

조심하세요 ㅎㅎㅎ

 

 

대규모 폭격을 맞고나서

우리편 군인들이 다 죽었는데 그 중 한명이 살아남았습니다.

그 사람을 우리가 조종하게 되는데 첫번째로는 방탄모를 착용해야 합니다.

가까이 가서 e 버튼을 눌러주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뒤에 보이는 수풀에서

또다시 e 단추를 누르고 있으면 나무를 뒤지며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아마도 아이언나이트가 부쉬에서 얻은 것은

총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이제 기지로 돌아와서

양쪽 문을 닫아주세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면

구급약이 있는데 현재 50의 체력을 100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의사는 이미 운명하셨네요.

 

 

이 게임은 단순히 적들로부터

연구기지를 방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이런저런 도구들을 찾아서

연구를 진행시켜야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할 일이 많네요 ㅋㅋ

기지 지키랴 연구원 역할도 하랴 정신이 없을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었고

적들이 출몰했습니다. 눈앞에 상대방이 많이 있을때에는

싸움에 집중했다가 좀 한산해지면 숲속에 있는 도구들을 찾아내어 획득합니다.

그리고 연구실로 가서 실험을 하면 됩니다. 그럼 화이팅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