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온라인 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5. 6. 24.







오프라인으로 컴퓨터와 대결을 하는 플래시게임이 대부분인데요 ㅎㅎ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경기를 펼쳐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래시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목은 boxo 라고 되어있는데요 일종의 땅따먹기 형태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이건 손이빠른 컨트롤을 잘하는

사람보다는 머리를 잘 쓰는 사람이 이길 확률이 높은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위와같은

대기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Play! 버튼을 양쪽으로

대기자들이 있는데요 랜덤의 사람과 게임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ㅋㅋ

시작하기 전에 규칙먼저 살펴보도록 합시다.

 

 

바둑판처럼 되어있는 돌판에서

덩굴을 하나씩 추가하여 네개의 면을 채우는 쪽이 1점을 가져갑니다.

둘 중에서 더 많은 돌을 가져간 쪽이 승리합니다. 보석이 들어있는 돌을 먹으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해골의 경우에는 포인트가 차감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그리고 이제 저도 온라인 플래시게임을 한 판 해보기로 했습니다.

상대가 어느나라 사람인지 그리고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컴퓨터가 아니라 사람이라는 것이 신기하더군요 ㅋㅋㅋ 한 턴씩 돌아가면서

덩굴을 채워줍니다. 돌을 많이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ㅎㅎ

 

 

이 모습은 상대방이 돌을 가져가는

장면입니다. 일단 한 칸을 획득하면 보너스로 한번의 턴을 더 줍니다.

따라서 처음에 누가 땅을 가져가느냐도 꽤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저는

첫번째 돌을 상대방에게 빼앗기긴 했지만 말이죠 ㅎㅎㅎ

 

 

결국 저는 5 대17 의 점수로 참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역시 저는 머리써서 하는 게임은 소질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마지막에는 해골아이콘도 먹는바람에 점수차가 더 벌어진 듯 합니다.

다음판을 기약해야겠군요 ㅎㅎㅎ

 

 

한 판을 끝내고나니까

제 프로필에 기록이 갱신되었습니다.

패가 하나 늘었는데요 랭킹은 0퍼센트네요 ㅋㅋㅋ

한 판이라도 이겨야 승률이 나오니까 그런 것 같네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