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데드제드

by mailgame 2015. 6. 25.







총으로 좀비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ㅎㅎ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FPS의 일종입니다. 날이 좀 어두운 상태에서 진행되기때문에

적들이 잘 안보일 수도 있는데 오히려 사실감은 더 올라간 것 같네요 ㅋㅋㅋ 제목은 데드제드이며

여러가지 버전들 중에서 1탄을 올려드린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부터는 스샷을 보면서 더 설명드릴게요 ㅎㅎ

 

 

우선 조종법부터 알아보아야 합니다.

총쏘기 및 조준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R은 재장전,

F는 파이어모드입니다. 1,2는 무기교체, 그리고 M은 음소거,

Esc는 메뉴버튼이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 게임의 목표는 40일동안 살아남아서

좀비들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옵션 페이지에서는 그래픽의 퀄리티를

세가지 단계로 조정할 수 있고 그 외에 사운드 메뉴에서는

효과음과 배경음에 대하여 켜거나 끄실 수 있습니다. 설정을 완료하고난 후

Back 단추를 눌러서 메인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해줍니다 ㅎㅎㅎ

 

 

레벨을 시작하기 전에 튜토리얼 메시지에서

간단하게 도움말을 줍니다. 읽어보니까 시간도 또한

자신의 리소스라고 하네요. 빠르게 스테이지를 깰수록 뭔가 이점이 있나봅니다.

Next wave 버튼을 눌러서 데드제드 1탄부터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조종법이 다시한번 언급되고 있는데요

아까 다 설명드린 내용이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Continue 단추를 누르는 순간 저 멀리에서부터 좀비들이

슬슬 기어오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총의 종류가 뭔지 모르겠는데

AK와 가장 유사해보이긴 하네요 ㅋㅋ 한가지 다행인 것은

적들이 다가오는 속도가 좀 느리기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꽤 있다는 겁니다.

좀비의 어느 부위를 맞추느냐에 따라 점수 및 치명타율이 달라집니다. 헤드샷을 하면

단 한방의 샷으로도 처치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

 

 

1탄을 깼더니 곧바로

2탄의 튜토리얼 설명이 나왔습니다. 총 40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므로

끝까지 임무를 완수해보시기 바래요 ㅎㅎ 대략 30분 내외로 다 깰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