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싸이클 게임

by mailgame 2015. 7. 1.







다른 선수들과 경쟁하여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싸이클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ㅋㅋ

단순히 순위라든지 스테이지 이런것만 있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제목은 로켓바이크인데요 나중에는 로케트처럼

날아다닐 수도 있나보네요 ㅎㅎㅎㅎ

 

 

컨트롤방법 설명 화면에서는

게임의 제작자도 소개되고 있는데요 프로그래밍, 애니메이션, 뮤직과 컨셉은

요하미라는 분이 담당했고 픽셀 그래픽은 다니엘이라는 분이 만들었나보네요 ㅎㅎ

기본 조종은 방향키로 할 수 있고 브레이크는 Spacbar, 그리고

무기와 엑스트라는 Z, X 키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과 상대할 적의 숫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한명에서부터 세명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정신없는거 싫어하시면

one으로, 여럿과 같이 즐기고싶다면 three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네요 ㅋㅋㅋ

 

 

이제 자전거를 고를 시간입니다.

총 여섯명의 선수들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간단히 프로필이 나오니까 읽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는 맨 밑에 있는 에빌 클라운이라는 친구를 골랐습니다.

 

 

맨 처음 주어지는 돈은 150달러입니다.

이걸 이용해서 타이어라든지 기타 다른 사항에 대해

업글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Start 단추를 눌러서

싸이클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ㅋ

 

 

경기가 진행되는 방식은 위와같습니다.

저는 상대 선수들을 세명을 끼웠더니 정체 구간에서는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그리고 도로에 있는 장애물들때문에

잘못걸리면 폭파하거나 진행이 더딘 경우도 있습니다.

 

 

주행을 마치고 결과 화면이 나왔습니다.

왜 제가 1등을 했는지도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들 중 가장 많은

75달러를 벌었군요 ㅋㅋㅋ 점수는 12000점을 받았습니다. continue 단추를 눌러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