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홈쉽홈2

by mailgame 2015. 7. 2.







세마리의 양들을 타깃된 지점까지 모두 이동시키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이게 버전이 몇탄까지 나와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제가 해본 것들은

1탄과 2탄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홈쉽홈2 게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플레이하는 방식은 거의 비슷하지만

스테이지 형태들이 모두 바뀐 것으로 압니다.

 

 

시작하기 전에 변경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으면

Options 페이지로 들어가서 몇가지 사항에 대하여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운드라든지 화질, 양들을 지정하는 키를

바꾸실 수 있어요 ㅎㅎ Save 단추를 눌러서 저장합니다.

 

 

에피소드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제 기억으로는 1탄에서는 없었던 메뉴네요 ㅎㅎ

트레이닝 모드는 아무런 템 없이 양들만 인도하면 되는것이고

언더그라운드는 맵의 곳곳에 있는 속옷이나 양말까지 획득하는 모드입니다.

 

 

저는 두번째 모드로 선택하여

시작해보았는데요 클리어 해야 할 스테이지들의 갯수는

모두 15개가 나왔습니다. 순서대로 깨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럼 홈쉽홈2 플래시의 1탄부터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마리의 양들은 모두 특성이 달라서 서로 협력해야만

깰 수 있는 레벨들이 많습니다. 가장 뚱뚱한 양은 힘이 세고

두번째로 큰 녀석은 점프력이 상당합니다 ㅋㅋ 그리고 몸집이 작은 애는

좁은 공간을 빠져나가기 유리합니다.

 

 

맵에 있는 양말을 모두 획득해서

세마리 모두 화살표 푯말이 있는 곳까지 이동시키면

클리어입니다. 모두 모이면 오른쪽으로 갈 줄 알았는데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땅 아래쪽으로 꺼지네요 ㅋㅋㅋ 예상도 못했습니다.

 

 

레벨 컴플릿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 점수는 1000점이고 걸린 시간은 대략 90초 정도네요.

성과가 별로였는지 별은 하나밖에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Next Level 단추를 눌러서 다음탄으로 도전해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