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beat or orbit

by mailgame 2015. 7. 3.







저는 이 게임을 다 깨본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정말 최고의 난이도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제가 눈이 느려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자꾸만 죽더군요 ㅎㅎ 근데 솔직히 저도 그냥 일반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제 기준으로는 확실히 어려운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맨 마지막탄까지 깨면 정말로 초고수라고 인정합니다 ㅎㅎㅎ

 

 

요번 beat or orbit 플래시는

주전자닷컴에 게시되어있는 게임이며 개인이 만는 것 같은데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선곡을 잘 한 것 같고

무엇보다도 플레이 방식이 독특합니다 ㅋㅋㅋ

 

 

레벨은 모두 다섯개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갯수가 별로 안되보인다고 해서 방심했다가는 1탄도

못깨는 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사실저는 1레벨도 클리어하기가 힘들더군요.

오랫동안 도전하다보면 한두개 정도는 깨겠죠 ㅋㅋㅋ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는데

위아래 또는 좌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커다란 동그리마 위에서 작은 검은색의 공이 돌아가는데요

바깥에 둘 것인지 아니면 안으로 돌 것인지만 잘 판단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설명부의 거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Danger 라고 하는 장애물을 보여줍니다. 바로 저 뾰족한

세모때문에 이번 게임이 아주 어려워지는건데요 ㅋㅋㅋ 피하고 못피할 확률은

50프로지만 장애물의 갯수가 많아질수록 살아날 확률이 줄어들죠 ㅎㅎ

 

 

플레이 중간중간에

자신이 했던 부분까지 저장할 수 있는

체크포인트가 나옵니다. 저 부분을 지났다면 일단 한숨 돌리셔도 됩니다 ㅋㅋ

통과 후 바로 죽더라도 바로 전 부분부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ㅎ

 

 

beat or orbit 게임 플레이 장면은 위와 같은데요

가시가 4개 5개 이렇게 늘어나면 정말 답이 없습니다.

공이 돌아가는 속도도 나름 빠르기때문에 눈 크게뜨고 피하시거나

아니면 박자를 타면서 피하는 방법밖에는 없더군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