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멀리날리기게임

by mailgame 2015. 7. 4.







거북이는 물이 아닌 지상에서는 속도가 상당히 느린 편입니다 ㅋㅋ

하지만 대포를 이용해서 총알처럼 날아간다면 어떨까요? 확실히 말이 달라질 것 같긴 한데요 ㅎㅎㅎ

오늘은 거북이 멀리날리기게임을 포스팅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위에서 재미있게 플래시를 즐겨보시구요

아래부터는 스샷과함께 간단히 설명도 추가하도록 할게요 ㅎㅎ

 

 

인스트럭션 페이지를 보시면

그림과 함께 조종법이 나와있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캐논을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고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힘조절이 됩니다. 거북이가 날아가는 동안에는 WASD 키들을 활용하여

공중에서 조종할 수 있어요 ㅋㅋㅋ

 

 

비행중에는 땅바닥에 무엇이 있는지

항상 주시해야 합니다. 여러가지 장애물들이

캐릭터를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으니 말이죠 ㅋㅋㅋ 돈을 모아서

상점에 들어가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황량한 벌판에 대포가 하나 떡하니 있는데요 ㅋㅋㅋ

방향조절을 위아래로 해주시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파워게이지를 맞춰줍니다. 타이밍에 잘 맞춰야 풀파워로 날릴 수 있어요 ㅎㅎ

 

 

이 장면은 거북이가

날아가다가 땅바닥을 튕기며 다시 떠오르는 모습인데요

점점 만신창이가 되어가는 모습이 좀 안타깝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ㅋㅋ

 

 

저의 첫번째 멀리날리기게임 기록은

1684.4피트를 날아서 518달러를 얻었습니다.

한번 날아서 50만원도 넘는 돈을 벌다니 꽤 할만하네요 ㅋㅋㅋ

이제 샵으로 들어가서 어떤 템들이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대략 4~5가지 정도의 항목이 있는데요

가격대가 다들 높습니다 ㅋㅋㅋ 핵 미사일의 경우 1만달러인데요

엄청난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저걸 구하려면 최소한 10판은 더

해야할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