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 스쿨키씽브레이크

by mailgame 2013. 9. 13.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 스쿨키씽브레이크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방법]

조종은 키보드는 별도로 필요없고
마우스 왼쪽버튼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딩이 끝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시면 아래와 같은 준비화면이
나올거에요.


레인보우 드레스업 닷 컴에서
만든 게임인가본데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키스하기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칠판에는 스쿨 키씽 브레이크가 쓰여있고
그 왼쪽에는 여학생과 남학생이 무언가가를 하고 있고
그 옆에는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서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를 시작해주세요.


1탄부터 알아볼게요.
주인공은 여학생과 남학생입니다.
견제 대상은 선생님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두명의
남학생들은 그냥 들러리 들이니까 별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ㅋㅋ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남여가 뽀뽀를 시작합니다. 옆에 있던 친구들이 응원을 해주죠?
정말 좋은 친구들이에요. 왼쪽 상단에는 시간이 있고 왼쪽 하단에는
뽀뽀를 하면 게이지가 올라가게 됩니다. 글 오른쪽에는 라이브즈라고 해서
세번 걸리게 되면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오버가 됩니다.


키스하기게임 도중 뽀뽀 하다가 선생님에게 걸리면
뽀뽀를 하고 있던 두학생이 똥씹은 표정을 하면서
목숨이 하나 줄어듭니다. 옆에서 응원을 하던 친구들은 무슨일이 있었냐는 듯
지들 할일이나 하고 있어요 ㅋㅋㅋ 제한시간 내에 라이브를 하나라도 남긴 상태에서
뽀뽀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다음 탄으로 넘어갑니다.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의 2탄 배경은 학교 내의 복도라고 추정되는
장소입니다. 여기에서는 감시자가 두명인데 왼쪽에서는
어떤 할머니같은 선생님이 가끔 얼굴을 들춰내고, 아까 처음에 나왔던 담임은
복도 끝에서 나왔다가 들어갔다가를 반복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걸리지 말고
뽀뽀 게이지를 풀로 채워주세요.


키스하기게임 3스테이지로 넘어가면
모든 수업이 끝났는지 정문 또는 후문에서 애정행각을 합니다.
이번 감시자들은 왼쪽 창문에서 경비아저씨가 이따금씩 얼굴을 보이고
아까 나왔던 담임은 정말 끝까지 따라옵니다. 담임도 경비실 뒤쪽에서 힐끔힐끔
나오니까 조심하세요 ㅋㅋ


키스하기게임 네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어떤 주차장에서
뽀뽀를 합니다. 이번 탄에서의 감시자들은 역시 담임은
끝까지 따라오구요, 저기 뒤에 보이는 자동차에서 유리창이 내려가면서
감시를 하게 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서 이번 탄도 깨주세요 ㅋㅋ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마지막 탄까지 왔습니다.
누구의 집인지는 몰라도 이제 집앞까지 왔네요.
이 다음탄이 있었다면 집 안까지 들어갔을텐데 아쉽네요.
이번 탄에서의 감시자들은 집에서 불을 켜고 창문이 열리게 되는데
거기에서 사람이 나오면서 쳐다봅니다. 그 시선을 피해서 뽀뽀 게이지를
모두 채워주세요.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습니다.
엔딩 장면치고는 살짝 간단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다 깨서 기분은 좋네요 ㅋㅋㅋ 다시 하시려면
플레이 어게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얼굴 디테일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스릴이 있어요.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