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절벽디펜스

by mailgame 2015. 7. 10.







절벽을 이용해서 물을 건너 온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ㅋ 여러가지 터렛들도 있고 병력도 생산할 수 있으니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여 절벽디펜스에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은 2탄인데요

다음번에는 오리지널 버전도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즐겜하시기 바래요 ㅋㅋ

 

 

로딩시간은 별로 길지 않으며

완료되면 위처럼 제목과 부제가 뜹니다.

Start Game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되는데요

그 밑에는 플래시 365입장하기와 제작자의 다른작품 보기 버튼도 있네요 ㅎㅎ

 

 

사격은 S키로, 지원포격은 C키로 합니다.

우리는 절벽의 위쪽에 위치해있으므로 벽에 바짝 붙은 적들은

처치할 수 없어요 ㅎㅎ 적들이 붙을 때마다 체력이 감소되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무기 종류는 다섯가지가 소개되고 있는데요

기본은 권총이고 그 외에 기관총, 샷건, 파마스 및 비밀무기가 있습니다.

특히 비밀무기의 경우 나중에 특수지원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

 

 

절벽디펜스 게임을 시작하면 돈 3000원을 줍니다.

이걸 이용하여 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1탄을 시작하니까

바다에서 배를타고 적들이 침투하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절벽에 허용한 인원이 꽤 되어서 제 체력도 많이 닳았습니다.

 

 

레벨이 끝날때마다 상점화면이 나옵니다.

로켓을 구입하거나 터렛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지를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군사뽑기도 있고 무기의 종류도 다양하니까 돈을 많이 모아서 방어라인을

잘 구축해보세요 ㅋㅋ

 

 

자신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게임오버가 되고 점수가 나옵니다. 저는 560점에서 그쳤는데요 ㅋㅋ

결국 항복깃발을 들고 말았네요. rp 단추를 눌러서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