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게임

더 비지터 리턴즈

by norymaster 2015. 7. 14.







그냥 방문자라고 하기에는 별로 달갑지 않을수도 있겠는데요 ㅋㅋㅋ

지구에 살고있는 사람이나 생물들을 잡아먹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더 비지터 리턴즈라고 해서

1탄의 다음 버전을 올려봅니다. 그래서 돌아온 외계인이라는 제목이 붙은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우리는 이 벌레가

완전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ㅋㅋ

 

 

인트로는 아주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위 그림에서도 보듯이 외계에서 날아온 행성에

벌레가 들어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아주 작은 크기였지만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이 진화하게 됩니다 ㅎㅎㅎ

 

 

에피소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더 비지터 리턴즈의 첫번째 탄을 깨는 공략만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경은 밤이고 첫번째 타깃은 너구리입니다. 어떻게 하면 자신버다도 덩치가 몇십배는 더 큰

생물을 해치울 수 있을까요?

 

 

우선 오른쪽에 있는 빨간색 상자를 열어서

쓰레기통의 왼쪽에 있는 막대기 모서리를 때려 쳐줍니다.

조각이 날아가면 뚜껑을 열 수 있으며 앞쪽으로 쓰러뜨리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너구리는 잠시 도망갔다가 다시 자리를 지키더군요 ㅋㅋㅋ

 

 

저 뒤에 보이던 등불의 전선을 뽑아서

제초기에 꼽은 후 작동시키면 소리에 놀라서

쓰레기를 먹고있던 너구리를 멀리 도망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 몰래 더미 사이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다시 기계를 꺼주시면

도망갔던 너구리가 다시 자리로 돌아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내용물을 먹다가 그 안에 들어있던 외계인이

몰래 뱃속으로 들어가서 해치우는데요 배를 뚫고 나오며 좀 전보다는

약간 진화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에피소드도 클리어하면 또 진화를

하는 방식이죠 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