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무료타로 yes or no

by mailgame 2015. 7. 24.







여러분들 실제로 타로카드로 점을 본 적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저는 예전에 친구와 함께 길거리에다가 천막쳐놓고 앉아서 하는 점을 본 적이 있는데

그당시에 점괘가 그렇게 좋게 나오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ㅎㅎㅎ 근데 설명해주시는 분이 최대한 감싸주려고

노력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지금은 아주 잘 살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무료타로 yes or no 라는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플래시를 통해서 점을 볼 수 있으니 재미로 한번 봐보세요 ㅋㅋ

 

 

판타지 오브 타롯이라는 글자가 쓰여있는데요

왜 예쓰 or 노우라는 제목을 붙였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마지막에 카드를 두장 중에서 하나를 뽑기때문에 그럴수도 있겠네요.

바로 시작하시려면 Start 버튼을, 도움말을 보시려면 help 단추를 눌러줍니다 ㅎㅎㅎ

 

 

저는 그래도 바로 시작하기 전에

헬프 페이지를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제목에 대한 해답부터 나오네요 ㅎㅎ

자신의 운명을 마치 흑백논리처럼 단도 직입적인 형태로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바라는 소원이나 궁금한 점을 작성하고 총 두장의 카드를 뽑으면

무료타로 yes or no 점의 결과가 나옵니다 ㅋㅋㅋ

 

 

맨 처음에는 큰 부류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일이나 직장, 애정, 돈, 승부, 매매, 항목에 대하여 있습니다.

위 보기들 중에서 원하는 것이 없다면 기타 버튼을 눌러서

작성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금전 재물운이 궁금해서

한번 보기로 했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소원을 적으라고 하는데요

딱히 떠오르는 문구가 없어서 그냥 부자되게 해달라고 썼습니다 ㅋㅋ

총 290자 이내로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정도로 길게 쓸 말도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 다 작성했으면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일단 첫번째 카드는

총 10장 중에서 하나를 뽑습니다. 덮여있는 패들을 다시 섞으려면

섞기 단추를 눌러서 섞을 수 있습니다. 암튼 10개 중 하나를 뽑아주시고

그 다음은 2장 중에서 하나를 또다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확인해보았는데 다음 기회를 노리라고 하네요 ㅋㅋ

지금은 그냥 거지같이 살아야하나봅니다. 하지만 다음에 기회가 있다는 것은

언젠가는 저에게도 부자가 될 수 있는 날이 오겠네요 ㅎㅎ 어쨌든 재미로 보는거긴 하지만

그래도 점이 좋게 나왔으면 했는데 아쉬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