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 뽀뽀게임

by mailgame 2013. 9. 15.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 뽀뽀게임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방법]

본 게임은 키보드가 아닌
마우스로 조종합니다. 단순히 마우스 왼쪽 버튼만
눌렀다가 떼는 것만으로 모든 컨트롤의 설명이 끝났습니다 ㅋㅋ


일본게임인것 같은데요
뽀뽀게임 로딩을 기다리면 이렇게 저녁노을이 지는 배경으로
여자와 남자가 서로 사랑하는 모양이 나옵니다. 두가지 버튼이 있는데
왼쪽 거를 먼저 눌러보면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어로 무언가가 쓰여있습니다.
아마도 뽀뽀게임 방법이라든지 만든사람 소개라든지
그런 내용이겠죠 ㅋㅋ 일본어는 아예 몰라서 해석을 못하겠음.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를 시작하면 세명의
등장인물이 나옵니다. 사장으로 보이는 사람과
여사원, 그리고 가장 오른쪽에는 남자 사원입니다.


뽀뽀를 해야하는 타이밍이 있는데
사장과 여사원이 서로 이야기를 할 수 있을때에는 절대로 하면 안되고
위처럼 사장이 전화를 받으러 갈때를 노려야 됩니다.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를 시작하고 사장님이 전화를 받느라 정신이 없을 때
여사원과 뽀뽀를 해야 합니다. 하는 방법은 그냥
플래시 뽀뽀게임 영역 부분에 마우스를 댄 상태에서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만약 사장이 전화를 끊고 다시 이쪽으로
오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뽀뽀를 하고있으면 이렇게
사장이 엄청나게 화를 내면서 게임이 오버됩니다. 이래서 사내연애가
힘든건가 봐요 ㅋㅋㅋ


만약 사장한테 걸리게 되면 단번에 게임 오버입니다.
엔딩 장면이 별도로 있는데 사장과 여사원이 함께 가는 모습,
그리고 남자는 쓸쓸하게 고백도 못하고 혼자 돌아가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 게임은 엔딩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뽀뽀한 성과에 따라 엔딩이 달라져요.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의 엔딩 기준은 얻은 점수인것 같은데
퇴근시간인 6시까지 사장한테 걸리지 않더라도
특정 점수를 채우지 못하면 이런 엔딩도 나와요. 사장과 남자사원은
여사원 혼자 떠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장면입니다 ㅋㅋㅋ


엄청 집중을 해서 천점을 넘겨봤더니
이렇게 해피엔딩이 나옵니다. 저 뒤에 사장은
좌절을 하고있고 여자와 남자는 행복한 표정으로 퇴근을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뽀뽀게임,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이거 계속 하다보면 집중력이 향상될 것 같네요.
가끔씩 너무 집중해서 눈이 따가울 때도 있지만 일단 깨고나면 기분은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