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로봇전쟁 게임

by mailgame 2015. 8. 10.







나중에는 정말로 영화에서처럼 로봇들이

인류를 지배할 날이 올 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되면 더 나중에는 로보트들끼리

싸움을 하는 경우가 발생할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번 로봇전쟁 게임의 배경이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여러 종류의 기계들과 대결해야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조종할 수 있기때문에

자신의 피해를 최소한으로 하고 적들을 처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ㅎㅎ

 

 

컨트롤 방법부터 살펴보아야겠죠? ㅋㅋ

WASD 키들로 캐릭터를 조종할수 있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변신할 수 있습니다. JKL 키를 액션키로 사용하며 JK를 같이 누르시면

크래쉬 어택이라는 필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기본으로 셋팅되어있는 조종키를

사용해도 되지만 그게 불편하다면 옵션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직접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뮤직과 사운드, 퀄리티에 대해서

설정을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ㅎㅎㅎ 기본값으로 되돌리려면

디폴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캐릭터를 고를 차례입니다.

파란색과 분홍색 이렇게 두가지 로봇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걸로 골라주세요 ㅎㅎ

선택하기 전에 이들이 취하는 액션들이 미리보기되기때문에 스키들을

먼저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장면은 이렇게 진행되는데요

저는 핑크색의 로보트를 골라서 로봇전쟁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적들의 숫자가 적은 편인 아니지만 방심하면 자신의 체력이

깎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ㅎ 위험할때에는 필살기를 사용하여

적들을 한방에 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때에는

이렇게 뒤에서 거대한 철퇴같은 불도저가 올 때도 있는데요

저기에 접촉하면 체력이 닳습니다. 따라서 가까이 다가오기 전에

미리 파괴시키는 것이 좋은데요 적들이 흘린 총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ㅋㅋㅋㅋㅋ

 

 

자신에게 주어진 목숨을 모두 잃으면

맨 마지막에는 이렇게 점수 등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제출하면 되나보네요. 근데 저는 별로 점수가 높지 않아서

의미가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