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쇼핑카트히어로1

by mailgame 2015. 8. 24.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카트로 히어로가 되어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ㅋㅋ

조금 말이 안되긴 하지만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 졸라맨의 표정만큼은 정말로 진지합니다.

버전이 여러개가 있는데 오늘은 첫번째판인 쇼핑카트히어로1 플래시를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째 버전인만큼 상점에서 업글할 수 있는 메뉴도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클래식한 재미는 있네요 ㅎㅎㅎ

 

 

처음으로 시도하는 비행을 위하여

저도 카트를 굴려보았습니다. 오른쪽 방향키를 눌러서

내리막길을 계속해서 내려가주시면 되는데요 땅에서 액션을 취해야 할 구간은

딱 두 군데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서 어느 구간인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1구간은 졸라맨이 카트에 올라타는 구간인데요

주황색 봉이 있는 위치에서 정확히 위쪽 방향키를 누르시면

올라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프대 끝부분에도 봉이 하나 있는데요

조금 전과 마찬가지로 위쪽키를 눌러서 정확한 타이밍에 비행을 해주세요.

얼마나 제대로 타이밍을 맞췄는지는 빨간색의 막대기 게이지로 표시해줍니다 ㅎㅎㅎ

 

 

그리고 날아다니는 도중에도

카트가 뒤집어지지 않도록 양쪽 균형을 잘 잡아주어야 합니다.

착지때 바퀴가 반대쪽으로 되어있으면 제대로 된 착륙을 하지 못하면서

사고가 나거나 점수를 많이 못받게 됩니다. 저의 첫째날 비행 결과가 나왔는데요

거리와 높이, 트릭, 스타일 점수가 합해져서 최종적으로 쇼핑카트히어로1 스코어를 매겨줍니다.

저는 198.8을 받았네요 ㅋㅋㅋ

 

 

이제 좀전에 번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바퀴도 있고 로켓,

사람 더 태우기, 묘기부리기가 있는데요 현재 가지고있는 돈으로는

바퀴밖에 구매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 게임을 여러번 진행해서 돈을 더 많이 모아야

다른 항목들도 업글을 할 수 있습니다.

 

 

바퀴를 업그레이드해서 그런지

두번째 비행에서는 첫날보다는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어느 항목이 좋게 나왔는지 확인해보니까 역시 거리 부분이 더 길게 나왔네요 ㅋㅋ

계속 도전해서 모든 업글을 다 달성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