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세가게2

by mailgame 2015. 8. 27.







일명 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불리는 플래시가 있습니다 ㅋㅋ

사실 모든 게임들을 통틀어서 이것이 가장 난해한 것이라고 단정짓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나름 꽤 어려운 편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그 두번째 버전인 세가게2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리지널과 비교하여 어떤 것이 더 까다로운지 비교해보세요 ㅋㅋ

 

 

메인을 보시면 version 2.0 이라고 나와있고

왼쪽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팁과 트릭을 보거나

점수보기, 튜토리얼 진행하기 그리고 뉴게임 시작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저는 연습모드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튜토리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건 상당히 심플한 게임이지만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많은 스킬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을거에요 ㅎㅎ continue 버튼을 누르시거나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설명을 이어갑니다.

 

 

각각의 세가게2 레벨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동전들을 얻어서 출구로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코인을 모두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스테이지를 깰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그럼 첫번째 스테이지를 한번

예행연습 해보도록 하죠 ㅋㅋㅋ 아무런 장애물이 없고

동전만 여섯개 있기때문에 죽을염려 없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6개를 획득 후 오른쪽의 연두색 영역으로 통과해주세요.

 

 

하지만 이번에는 장애물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기때문에

자칫 잘못했다가는 충돌을 일으켜서 죽을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패턴을 잘 읽어보시고 피해서 통과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튜토리얼 3탄에서는

열쇠라는 아이템이 생겼는데요 저걸 얻기 전까지는

출구로 나가는 문이 꽉 닫혀있기때문에 반드시 키를 획득하여

막힌 문을 열어주어야 합니다 ㅎㅎ 그럼 연습모드를 잘 마치고

실전으로 들어가서 많은 스테이지를 깨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