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그로우큐브

by mailgame 2015. 8. 31.







개인적으로 그로우 시리즈는 공략을 모르면

깨기가 상당히 힘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물론 운좋게 아이템 순서의 배열을

정확히 맞출수도 있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보네요 ㅎㅎ 오늘은 그로우큐브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템의 갯수가 총 10개나 되기때문에 더 맞추기 힘들 것 같습니다. 카드들의 배열을

잘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공략은 이 글의 맨 마지막 부분에 추가했습니다.

 

 

화면 크기가 좀 작은 편인데요

이걸 임의로 크게 만드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

스크린 하단을 보니 버전이 별도로 있나보네요. 아무튼 화면의 가운데에는 큐브가 하나 있고

양 사이드로 아이템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카드들을 하나씩 눌러주시면 되는데

저도 일단 아무렇게나 랜덤으로 눌러보았습니다. 당연히

한번에 성공할 확률은 매우 낮지만 말이죠 ㅋㅋㅋ 각각의 템들은 하나씩

누를때마다 상호작용하는 경우도 있고 시너지 효과를 내서 같이 성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림들을 누르는 순서를 정확히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ㅎㅎㅎㅎ

 

 

이제 10개 중에서 마지막 한 장의 카드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아홉장을 모두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큐브의 모양이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미 망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무리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무와 잔디, 물, 사람 등이 생성되긴 했지만

그래도 뭔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결국 대부분의 카드들을

맥스로 찍지 못한채 그로우큐브 게임이 끝나고 말았는데요 그 와중에 그릇은 max를 찍었네요 ㅋㅋㅋ

아예 제로인 것도 있습니다 ㅎㅎ

 

 

그럼 이쯤에서 공략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네요.

사람, 우물, 채소들, 양동이, 투명관, 불, 하얀그릇, 뼈다귀, 스프링, 분홍색공 순으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 그림처럼 아주 멋진 큐브가 완성될거에요 ㅋㅋㅋ

사람도 많고 경관도 좋고 살기좋은 자그마한 마을이 하나 탄생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