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프래시게임, 커피게임

by mailgame 2015. 9. 3.







제가 이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는지 모르겠지만

슈가슈가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것과 방식이 아주 비슷한 프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설탕을 그릇에 담는것과 유사하게 이번에는 커피를 컵에 담아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만 알갱이가 한정되어 있기때문에 낭비하지 않고 담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그럼 커피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우리가 클리어 해야할 레벨들은

모두 18개가 있습니다. 대략 30분 정도면 모두 다

깰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어려운 스테이지에서는 시간을 좀 지체해야 할거에요 ㅋㅋㅋ

1탄부터 시작해주세요.

 

 

프래시게임 화면크기가 좀 작긴 한데요

늘릴수가 없어서 그대로 올렸습니다. 하지만 그림들이

다 보이니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을겁니다. 유리병 안에 있는 커피를 쏟아내기 전에

마우스를 이용해서 컵으로 담길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줍니다 ㅎㅎ

 

 

그 다음으로는 뚜껑을 열어서 커피 알갱이들을

쏟아내면 되는데요 총 100개를 채우면 되지만, 200개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큰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1탄은 쉽게 깰 수 있습니다 ㅋㅋㅋ win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맛있는 커피가 완성되었네요 ㅎㅎ

 

 

두번째 스테이지에서는

단지 커피 뿐만이 아니라 설탕도 나왔습니다.

너무 쓴 것을 싫어하는 분을 위해서 준비된건가요? ㅎㅎ

슈가는 10을 채워야하므로 바로 뚜껑만 열어서 떨구면 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3탄은 컵이 두개가 나왔고

한 쪽에는 커피만 100 그리고 오른쪽에는

100과 설탕 10이 필요합니다. 난이도가 다소 올라갔다고 볼 수 있는데

둘 중에서 하나먼저 해결하고 나머지를 신경쓰면 깰 수 있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선을 너무 완만하게 그으면

설탕이 잘 내려가지 못하고 선 자체에 머무르는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다소 가파르게 그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ㅋㅋㅋ 위 그림은

커피게임 오버 장면인데요 커피컵이 쏟아져버렸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