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보물찾기게임

by mailgame 2015. 9. 8.







맵의 어디엔가 숨어있는 다이아몬드를 찾아내야 하는 미션을 가지는 게임입니다 ㅎㅎ

매 스테이지마다 하나씩 보석이 숨어있으며 그걸 탐지해내는 방식은 제각각입니다. 때로는

넌센스적인 문제들도 나오니까 여러가지 방면으로 생각해야 더 빨리 클리어할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그럼 보물찾기게임을 끝판까지 깨보세요 ㅎ

 

 

제목은 보물찾기 어드벤처인데요

Bluecap 이라는 분이 제작했다고 합니다. 각각의 레벨마다

특정한 상황이 주어지는데요 그 안에서 보석을 찾아내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ㅎㅎ

총 20개의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ㅋㅋㅋ

 

 

1탄에서는 3개의 상자가 나옵니다.

하나하나 열다보면 마지막에 다이아가 보일겁니다.

제가 이걸 여러번 해봤는데 항상 마지막에 여는 상자에서 보물이 나오더군요 ㅋㅋ

하지만 반드시 나오기때문에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화장실이 나오는데요

변기와 휴지가 있습니다. 휴지는 아무런 필요가 없고

보석은 변기 물속에 들어있어요 ㅋㅋㅋ 물을 내리고 잠시 기다리면

그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더러워도 다이아라면 저라도 가져가겠네요 ㅋㅋㅋ

 

 

이번 스테이지는 바닷가가 나왔는데요

커다란 조개 하나가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그 위에 올려서

이리저리 움직이면 서서히 입을 벌리고 살을 치운다음 다이아몬드를 회수할 수 있어요 ㅋㅋㅋ

 

 

4탄의 보물찾기게임은 약간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1~5번까지 아무리 눌러도 보석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해답은 맨 오른쪽 화면 부분에서 찾을 수 있는데 6번이 숨어있는 것이죠 ㅋㅋ

6번을 찾자마자 보석을 구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5탄까지만 공략을 알려드릴게요 ㅋㅋ

사실 이번 레벨은 더 쉽습니다. 왼쪽 수조에 있는 물을

오른쪽 통에다가만 넣다보면 금방 보물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 남은 15개의

레벨에도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