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몽키 고 해피 닌자

by mailgame 2015. 9. 11.







제목 그대로 원숭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제가 제 블로그에 다른 버전을 올렸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요 요번 버전은

처음 올리는 것 같습니다. 몽키 고 해피 닌자 판인데요 화면에 보이는 닌자들을 모아야하기 때문에

이런 제목이 붙은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제가 해본 다른 판에서는

몽키를 고르는 화면은 없었는데 이번판이 더 업데이트 버전인가 봅니다.

여러마리의 원숭이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New! 라는 종류도 있는 것을 보니 새로나온지 얼마 안 된 캐릭인가보네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걸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할머니 캐릭을 골랐는데

원숭이같은 느낌은 거의 안드네요 ㅎㅎ

코디는 모자 부분만 할 수 있습니다. 여섯개의 모자 중에서

왠지 이 할머니와 어울릴만한 것으로 골라보았습니다 ㅋㅋㅋ

 

 

미션은 총 70마리의 미니 닌자 몽키들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마우스로 조종하시면 되는데요

스크린에 보이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나 그림들을 눌러보면서

숨어있는 닌자들을 찾아주세요 ㅎㅎ 템끼리 상호작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집안을 배경으로 몽키 고 해피 닌자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제 오른쪽에는 어떤 여자가 심난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무언가를 찾는 것 같은데 두건같아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일단

다른 곳을 돌아다니면서 뭐라도 찾아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작은 검은색 닌자들이 숨어있더군요 ㅎㅎ

칠십마리를 찾아야 되니까 꼼꼼히 살펴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밖으로 나가보니 이번에는 어떤 아저씨가 쌍절곤을 원합니다.

아까 찾아낸 것들 중에 있어서 드래그하여 주었더니

자리를 비켜주며 다른 템을 얻을 수 있었네요 ㅋㅋ

 

 

때로는 이렇게 암호같은 것을

풀어야 하기도 합니다. 근데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어떻게 찾아야할지 모르겠더군요 ㅋㅋ 여러분들은 모두 해결해서

클리어어 성공하시가 바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