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탐정게임

by mailgame 2015. 9. 23.







컨트롤은 필요 없지만 화면에 보이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하여

어디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를 잘 생각해봐야하는기 때문에 머리쓰는 탐정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다른 블로거들이 올리지 않은 플래시가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새로운 게임을 찾았네요 ㅋㅋㅋ

힌트보기 기능도 있어서 깨기가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오늘의 탐정은 국왕의 딸인 것 같은데요

그로부터 영상통화를 받게 됩니다. 뭔가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데

나쁜 로봇들이 있는 연구실에 들어가서 그들을 처치하라는 미션을 주었습니다.

근데 이렇게 어려운 미션을 주는 것을 보면 딸이 아닐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어느 철창 문앞에 서있게 되는데

굳게 잠겨있는 문때문에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표지판을 눌러보니

말풍선이 나옵니다. 저 호텔 안에서 뭔가 나쁜 기운이 느껴진다는 뜻 같은데

어쨌든 저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목표인 듯 하네요 ㅎㅎ

 

 

그런데 바로 들어갈 수가 없기때문에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뭔가 쓸만한 물건들이 없는지 찾아봐야 합니다.

꼬마애가 들고있는 라이터와 나무에 매달려있는 벌집을 획득할 수 있어요 ㅎㅎ

텐트 안에는 사람들이 있는데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더군요 ㅋㅋㅋㅋ

 

 

화면을 한 칸 더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동굴이 있고 눈만 뜨고있는 동물이 대기하고 있는데

곰인 것 같습니다. 탐정게임인 만큼 어떤식으로 문제를 해결할지 생각해봐야되는데요

아까 구해온 벌집을 나무 위에 매달아두면 곰이 기어나오므로 동굴 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동굴 안을 들여다보기 위해서는

라이터가 필요한데요 아마도 어둡기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그리고 그 안은 완전 노다지입니다 ㅋㅋ 무려 네가지의 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모조리 챙겨서 다시 밖으로 나가줍니다 ㅎㅎㅎㅎ

 

 

열쇠도 얻었으니 아까 잠겨있던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데 함정이 있었습니다. 땅바닥으로 떨어지면서

물속으로 들어왔는데요 여기에서도 이것저것 찾아보며 단서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ㅋㅋ

잘 모르겠다면 스크린 왼쪽 하단에 있는 물음표 버튼을 눌러서 읽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