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미오크래프트

by mailgame 2015. 10. 3.

 







마인크래프트의 맛보기 정도 되는 플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목은 미오크래프트 게임입니다. mio 라는 말 뜻 자체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제가 마크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플레이 방식을 제대로 알지는 못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뭔가 길을 파내서 만드는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래요 ㅎㅎ

 

 

게임의 용량 자체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로딩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ㅋㅋㅋ 위 그림처럼 나오는데

please wait 부분 아래에 있는 막대기 에너지가 모두 차올라야

로딩이 완료된 겁니다 ㅎㅎ

 

 

메인화면을 보시고 계신데요

별다른 버튼은 없습니다. 그냥 Start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배경으로는 잔디가 덮여진 땅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그 다음 화면에서는

자신이 이전에 저장해두었던 게임에 대해서 로드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단추가 나옵니다. 저는 기록이 전무하기때문에

처음부터 하는수밖에는 없겠네요 ㅋㅋㅋㅋ

 

 

미오크래프트를 시작하니까

제가 곡괭이 같은 것을 들고있었습니다 ㅋㅋ

아마도 저 도구를 이용해서 땅을 파는 것 같은데요

별다른 건물같은 물체들은 없고 그냥 땅만 있네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그냥 막 파보았습니다.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디스켓 모양의 Fx 단추를 누르면

자신이 지금까지 플레이했던 내용을 저장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총 세개의 슬롯이 있으니 비어있는 곳 아무데나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그런데 땅바닥을 캐다가 보면

아이템 같은 것들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모으는 것이 미션인 것 같은데 저도 명확하게 이 게임의 목표를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