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터렛디펜스

by mailgame 2015. 10. 8.



 


기지를 방어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 자신의 터렛을 지키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ㅎㅎ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해야하는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터렛디펜스 게임 난이도가 높더군요.

이게 원래 레벨이 없고 끝없이 지속되는건지는 몰라도 저는 1탄도 못 깬 것 같습니다 ㅋㅋㅋ

사방에서 달려드는 적들을 막기가 꽤 힘드네요.

 

 

로딩이 끝나면 위 그림처럼

Turret Defence 라고 쓰여져있는 메인을 볼 수 있습니다.

곧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도 있지만 인스트럭션으로 먼저 들어가서

도움말을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ㅎㅎㅎㅎ

 

 

스크린 상단 좌측에 있는 게이지는

자신의 체력을 의미하고 오른쪽에 있는 것은 무기가 과열된 상태를 보여주는데요

너무 뜨거워지면 식힐때까지 잠시동안 포격이 중단되기도 합니다 ㅎㅎ

특정 포인트까지 도달하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어요.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현재 자신의 상태를 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중앙에

여러분들의 터렛이 나옵니다. 그리고

상하좌우에서 적들의 전차가 계속 공격을 오는데요 가미가재처럼

자살하는 녀석들도 있고 아니면 군인들을 내려서 공격하는 스타일도 있습니다.

트럭이 어떻게 생겼느냐에 따라 다르니까 모습을 잘 기억하는 것이 좋겠죠? ㅋㅋㅋ

 

 

뒤가 검은색 천막으로 덮여있는 트럭이 바로

터렛 앞에 서서 별도로 부대원들을 내리는 녀석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내리기 전에 미리 처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ㅋㅋ

그리고 자살부대도 역시 터렛에 충돌하기 전에 처치해주세요 ㅎㅎㅎ

 

 

위 화면은 저의 체력이 모두 닳아서

기지가 파괴되는 모습입니다 ㅋㅋ 기본부기에서

업그레이드도 하지 못한채 끝나버리고 말았네요. 터렛디펜스 게임에

난이도 조정 기능이 있다면 가장 초보자 모드로 하고싶은 심정입니다 ㅋㅋㅋㅋ

 

 

게임오버가 되면 위 그림처럼

통계가 나옵니다. 얼마나 총을 쐈는지 맞췄는지,

파괴한 전차의 숫자, 스코어 등이 나오니까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ㅎㅎ

이름을 남기고 싶으시면 스크린 우측 하단에다가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