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야매수술게임2

by mailgame 2015. 10. 13.







뭐든지 야매라는 것은 대부분 좋을것이 없지만

아주 위급한 상황에서는 전문가가 아니라도 간단한 응급처치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야매수술게임2 플래시를 소개하는데요 영어로는 아마추어 써전입니다. 1탄도 재미있지만

요번 2탄도 꽤 재미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바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로딩이 다 끝나고 메인을 보시면

위 그림처럼 제목이 나오고 여러명의 사람들이 실려있는데요

맨 하단 부분에서 시작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이전에 했던 기록이 있는 상태에서

새게임을 할 경우 데이터가 모두 사라지니까 잘 선택하세요 ㅎㅎㅎ

 

 

인트로 이야기가 먼저 나오는데

아마도 예전에 고수였던 한 의사에 대하여 토론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30년동안 은퇴 후 집에서 지내고 있다는 것 같은데 이제부터는

그의 스토리가 시작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집에서 지인과 체스게임을 두고 있는데

도둑처럼 생긴 사람이 갑자기 등장했습니다.

도망을 치다가 유리창에 찔렸는지 온몸에 유리조각이 투성이네요.

마침 예전에 의사였다던 그 사람이 있어서 그를 치료하기로 합니다 ㅎㅎㅎ

 

 

야매수술게임2 첫번째 스테이지는

튜토리얼이라서 어떠한 도구들을 사용해야 하는지

미리 다 알려줍니다. 시키는대로 하기만 하면 클리어할 수 있으니

하나하나 배워보세요 ㅋㅋㅋㅋㅋ

 

 

우선 배를 가르고

몸 속에 있던 유리조각들을 빼내야 하는데요

몸에 박혀있는 것들이기에 조심스럽게 다뤄야 합니다.

환자의 상태가 위급해지면 목숨을 잃을수도 있거든요 ㅎㅎㅎ

 

 

첫번째 수술을 끝내고나니까

수술도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더군요 ㅋㅋ

그리고 클리어 통계를 보여줍니다. 환자 이름과 점수, 남은시간 및

최종 스코어를 알려주는데요 저는 10687점으로 A등급을 받았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