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건매이햄 리덕스

by mailgame 2015. 10. 14.







건매이햄 중에서 저도 처음으로 올려보는 버전을

오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양하게 버전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새로운 것을 올리니까 더 재미있네요. 제가 알던 다른 판들보다는 캐릭터의 크기가 좀 작아진

느낌도 드네요 ㅋㅋㅋ 그래도 플레이 방식은 거의 비슷하고 캐릭 모양과 배경그림이 다릅니다 ㅎㅎ

 

 

화면크기를 임의대로 조정할 수가 있었는데

가로크기를 제 블로그 화면에 꽉 끼도록 해서 세로크기를 조정했습니다.

아마 플레이 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거에요 ㅎㅎ 그럼 건매이햄 리덕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컨트롤과 설정 버튼으로 들어가볼까요?

 

 

이번 플래시는 최대 네명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기때문에 친구들과 같이 있다면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조종방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셋팅은 하단 부부분에서 세가지를 하실 수 있는데 음악과 효과음, 그래픽퀄리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혼자있는 관계로

싱글모드로 해봤는데요 캠페인모드를 하기 전에

튜토리얼로 들어가서 게임방법을 익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말 그대로 연습할겸 배워보는 스테이지입니다.

 

 

기존의 다른 버전보다 좋았던 것 중 하나는

배경그림이 저에게는 뭔가 더 좋았는데요 따듯한 느낌이 나서

그랬던 것 같네요 ㅋㅋㅋ 어쨌든 튜토리얼에서는 기본적인 조종법과

총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더블점프를 할 수도 있어요 ㅎㅎ

 

 

마지막에는 인공지능 로봇과

간단한 한판 대결을 할 줄 알았는데 그냥 곧바로

미션완료 메시지가 나오더군요 ㅋㅋㅋ 지금 이렇게 보니까

캐릭터가 작아서 그런지 더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

 

 

이제 건매이햄 리덕스 연습모드를 다 끝냈으니

실제 상대방 로봇과 대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자신의 캐릭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데요

이름과 머리모양, 스킨, 옷, 얼굴모양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설정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