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by mailgame 2015. 10. 15.







다른 블로그 글을 보면 flight 라는 비행기 날리기 게임을

많이들 올려놨는데 저도 플레이해봤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점점 성능을 올리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그런데 그 게임이 요즘에는 오류가 자주 나는 것 같더군요.

화면이 멈추는 등의 오류가 있어서 저는 이번에 그냥 또다른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을 찾아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금방 끝나는 형태이긴 한데 그래도 기록세우기에 도전하다보면 재미있을거에요 ㅋㅋㅋㅋ

 

 

이 게임에도 플라이트라는 제목이

들어있긴 하더군요 ㅎㅎ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겟 댓 제트입니다. 제목 한번 기네요 ㅎㅎㅎ 시작하려면

화면 왼쪽에 있는 종이비행기를 마우스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ㅋㅋ

 

 

실외에서 날리지는 않는데요

건물 안의 어느 방에서 비행을 도전하게 됩니다.

마우스로 꽉 잡았다가 놓으면서 빠르게 오른쪽으로 날려보내면 되는데

우측에 있는 빨간색의 세로 점선부터 날아가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디까지 날아갈 수 있을까요? ㅋㅋㅋ

 

 

공간이 협소해서 여러 장애물들에 의해

종이가 찢어지거나 구겨질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천장에 부딪치면

아래쪽으로 추락할 수 있고 선풍기 날에 갈릴수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그냥 자유 비행을 하다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바닥에 닿아서 구겨질 수도 있죠 ㅋㅋㅋㅋㅋ

 

 

이걸 몇 번 플레이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이게 사무실 안에서만 날리다가 끝나는 줄 알지도 모릅니다 ㅋㅋ

하지만 제대로 날리면 창문을 통해서 밖으로의 여행도 가능한데요 그건 다음에서 보는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ㅋㅋㅋ 사무실에서만 끝날경우 기록도

저조하게 나오게 됩니다.

 

 

바로 이 장면이 창문을 통과했을 때의 모습인데요

사실 그렇게 밖으로 날리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ㅋㅋ 창가에 근접하게 다가가도

주변에 부딪칠 수도 있고 아니면 파워 자체가 거기까지 가지 못하는 경우도 많네요 ㅎㅎㅎ

그래도 일단 세상 밖으로 나오면 훨씬 더 오랫동안

비행을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저의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최고기록은 76.412미터를 달성했는데요

실제 종이비행기로 저렇게 날릴 수 있다면 상당히 좋은 기록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물론 높은 곳에서 낮은곳으로 날린 것이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ㅎ

이제 여러분들도 종이비행기를 오랫동안 날게 해서 좋은 기록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