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주몽게임 무적판

by mailgame 2015. 10. 16.







오늘은 활쏘기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텐데요

이 플래시가 왜 주몽게임이 되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사실 그냥 졸라맨이 나와서 활을 쏘고 전쟁을 하는 방식이거든요. 아마도 활을 잘 쐈던 인물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일반 버전이 아니라 무적판을 올렸는데요 돈이 무한이라서 손쉽게

능력치를 올릴 수 있고 주인공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스틱페이지닷컴에서 해당 플래시를

즐길 수 있는데요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더 다양한 게임들을

즐길 수 있으니 해보실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도 좋습니다 ㅎㅎ

바로 시작하려면 상단에 쓰여져있는 Play 버튼을 눌러주세요 ㅋㅋㅋ

 

 

컨트롤은 WASD 키로 할 수 있으며

마우스 포인터로 조준을, 그리고 왼쪽 버튼을 눌렀다가 놓는 것으로

화살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적들을 처치함으로써 돈을 모을 수 있지만

이번 판은 어차피 돈이 무한이라서 크게 의미없기는 합니다 ㅎㅎㅎㅎ

업그레이드는 레벨을 깰 때마다 상점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주몽게임을 시작하면 주몽과 함께

아군들이 나오고 오른쪽에서는 회색의 졸라맨 적들이 등장합니다.

스크린 왼쪽 상단에서는 현재 소유한 돈을 볼 수 있는데 적을 처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ㅋㅋ 무적판이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그래도 1탄은 아무런 업그레이드 없이

깨야합니다. 1레벨은 거의 튜토리얼 수준이라서

몸풀기 식으로도 깰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본격적인 재미는

이 다음부터 느끼실 수 있는데요

 

 

상점에서 업글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ㅋㅋㅋ

돈이 올라가는 카운터를 볼 필요 없이 그냥 업글을 하나하면

돈 액수가 확 올라갑니다. 다시말하면 여기에 있는 여섯가지 항목을

단번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말이죠 ㅋㅋㅋㅋㅋ 데미지업, 더블샷, 스피드업 등의

능력치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고레벨로 갈수록

적들도 다양해지고 크기가 큰 녀석들도 있어서

부지런히 활시위를 당겨야 할겁니다 ㅎㅎ 그래도 한방에 업글을 다 해버려서

생각보다는 쉽게 레벨을 깰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