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3d 총게임 하기 - 데드아이

by mailgame 2013. 9. 21.


3d 총게임 하기 - 데드아이






[3d 총게임 하기, 데드아이 조종하기]

마우스만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더욱 자세한 조종 방법과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설명을 보시면서 알아볼까요?


왼쪽 글부터 알아봅시다.
설명서인데요 시간제한 내에 스페이스바로 장전을 잘 해서
타깃을 맞추세요. 정확도가 높을수록, 타깃을 많이 잡을수록
높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점수는 얼마나 정확히 쏘았느냐에 달려있으니
발사를 할 때에는 조심스럽게 하시기 바랍니다.

3d 총게임 하기 조종법은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총을 발사하고
스페이스바 키로 총알을 장전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난이도 설정이 있는데 루키, 베테랑, 하드코어 순으로 어려워집니다.
저는 루키로 해도 뒤지겠더군요 ㅋㅋ


1탄을 시작하기 전에 또 설명을 해주는데 대충 살펴보면
타깃을 모두 맞추되, 정확도가 생명입니다. 스페이스바로 장전하시고
과녁을 보시면 가운데로 맞출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d 총게임 하기, 데드아이 게임 방법]


로딩이 끝나면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뭔가 재미있을 것 같은 디자인 아닌가요? ㅋㅋ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그러면 우리는 권총을 들고 있을겁니다.
그리고 타깃이 저 멀리서 이리저리 날아다닙니다.
그 타깃을 맞추되 정 중앙으로 맞출수록 점수가 높은 겁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 보시면 제한시간이 있으니까 너무 시간을 끌어도 안돼요 ㅋㅋ


타깃을 맞추다보면 어쩔 때에는 총알 모양의
그림이 다시 돌아다니느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에는 그걸 맞추면
총알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탄알을 얻어야 하는 이유는 우리에게도 제시된
총알의 제한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걸 다 써도 3d 총게임 하기 오버가 되기때문에
제때제때 잘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1탄을 클리어 하고나면
통계점수가 나옵니다. 맞춘 비율과
총알을 발사한 횟수, 그리고 타깃을 맞춘 횟수를 계산하여
점수가 매겨집니다. 그럼 2탄으로 넘어가봅시다.


3d 총게임 하기 도중 탄수가 거듭될수록 타깃 모양이나
속도가 바뀌게 됩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점점 더 어려워진다는 거겠죠 ㅋㅋ 그래도 눈썰미가 좋은 분이나
순발력이 좋은 분들에게는 쉬울겁니다.


나중에는 정말로 맞추기 어려울 정도로
난이도가 심각해지는데요 이 게임 오래하다보면
써든어택 할 때 도움이 많이 될 듯 ㅋㅋ 진짜 타깃이 너무 빨라서
맞추기가 힘들어요.


3d 총게임 하기에서 총알이 다 떨어지거나
제한시간을 초과하게 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여기에서도 맞춘비율, 총알 쏜 횟수와 타깃 맞춘 횟수가 통틀어서
나오게 되고, 게임오버가 된 이유도 나옵니다. 저의 총점은 9천점 정도네요 ㅋㅋ



3d 총게임 하기, 데드아이 글을 마칠게요.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어려울 것 같고, 총싸움을 자주 즐기던
분들에게는 확실히 적응을 잘 하실것 같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