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버그 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5. 10. 19.







이 게임을 하다보면 오류 투성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사실은 제작자가 일부러 의도한 겁니다 ㅋㅋ 제목은 버그 플래시게임이라고 짓긴 했지만

원래는 그런 넌센스적인 부분들을 파악하고 깨도록 만들어놓은 것이죠. 험버그였나요? 그 플래시랑

방식이 다소 비슷한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 맵을 보시면

숫자가 좀 이상하게 쓰여져있습니다. 2진법으로 써놓은 것일까요 ㅎㅎ

어쨌든 갯수는 총 16개가 있으니 차례대로 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space bar 키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ㅋㅋ

 

 

처음에는 인트로가 나오는데요

일종의 튜토리얼을 진행한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길을 지나가는 푯말마다 도움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직까지는 크게 버그같은 부분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문으로 나가기 전에 맨 마지막 푯말을 보시면

아주 고급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동전들은

굳이 먹지 않아도 된다는 정보네요 ㅋㅋㅋ 근데 이런 게임들을 하면

괜히 자신도 모르게 동전같은 아이템을 먹어야한다고 생각하게 되죠 ㅋㅋㅋㅋ

 

 

본격적인 오류는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두번째 구간에서는 탈출구의 높이가 높아서

점프만으로는 나가지 못하게 되어있는데요 푯말에게 다가가면 나오는 문구 중에서

사라지지 않고 그 자리에 고정되어있는 것이 있습니다. 저 문구를 밟고 올라가면

깰 수 있어요 ㅋㅋ 발상의 전환이 좀 필요한 부분이죠 ㅎㅎㅎㅎ

 

 

그리고 버그 플래시게임의 특정 구간에서는

주인공 캐릭터가 새로운 능력을 찾는곳도 있습니다.

위 그림같은 경우는 점프력이 상당히 높아진 모습인데요 ㅋㅋ

저정도 점프력이면 이번 스테이지도 쉽게 깰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원래는 닿으면 죽는 전깃줄 부분도

어느 스테이지에서는 죽지 않기도 합니다 ㅋㅋㅋ

따라서 모든 가능성을 항상 열어두어야 레벨을 쉽게 깰 수 있어요 ㅎㅎ

여러가지 방면으로 생각하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