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순간이동게임 qoosh

by mailgame 2015. 10. 20.







아주 먼 거리까지는 아니지만

가까운 거리에 대하여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

제목은 쿠시인데요 아마도 여기에 등장하는 주인공 캐릭터의 이름인 것 같네요.

보통은 양자이동이라는 플래시게임이 유명하긴 한데 저는 요번에 그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게임을 찾다가

이번 플래시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메인화면을 보시면 제목과 함께

New game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 하단 부분에서는

제작자 정보를 알려주는 크레딧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ㅎㅎ

그럼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순간이동게임 첫번째 레벨의 시작 부분에서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그냥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키들을 활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여서 모험을 해주시면 됩니다.

텔레포트를 할 수 있는 구간은 잠시 후에 나옵니다 ㅋㅋㅋㅋ

 

 

특정한 아이템을 획득하고난 후에는

순간이동 스킬이 생성되는데요 마우스 포인터 모양이

바뀌었음을 아셨을 겁니다. 텔포를 타고싶은 부분에 포인터를 올려놓고

왼쪽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역으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어요 ㅎㅎ

벽이 있는 구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ㅋㅋㅋ

 

 

단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의 이동 뿐만아니라

위로 또는 아래쪽의 벽을 통과할때에도 이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단추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무빙을 하면

슬로우 모션이 되기때문에 더 세세한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컨트롤이 화면영역을 벗어나면

자동적으로 일시정지가 되는데요 창의 아무 부분이나 클릭하시면

다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오류가 나는 경우도 있더군요 ㅋㅋ

화면이 멈춘 상태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순간이동게임을 켜놓고 그냥 플레이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유리관 안에

자신의 캐릭이 들어있는 구간이 있는데

저도 처음에는 이게 뭔지 몰랐다가 죽으니까 알겠더군요 ㅋㅋㅋ

저곳은 바로 체크포인트입니다. 죽으면 되살아나는 장소니까

미리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