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소닉 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5. 10. 22.







이 캐릭터를 알고계신 분들은 아마도

나이가 어느정도는 드신 분들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ㅋㅋ

물론 저도 알고는 있지만 아주 어렸을때 오락으로 즐겼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오늘 소개드리는 소닉 플래시게임을 해보시면 옛날생각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럼 추억을 되살리면서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ㅋㅋ

 

 

제목은 얼티메이트 플래시 소닉입니다.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시면 되는데 그 전에

컨트롤방법을 보시려면 화면의 중앙 하단 부분을 참고하세요.

방향키로 조종하고 스페이스바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스핀대쉬는 아래쪽키를 누르고 스페이스를 눌렀다가 아래쪽키를 놓으면 된다고 하네요.

엔터키는 일시정지 버튼입니다 ㅎㅎ

 

 

이제 메인으로 왔습니다.

네가지 버튼이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게임 시작하기 및 옵션, 비밀번호 입력, 치트 이렇게 있습니다.

처음 하시면 그냥 Start Game 단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소닉 플래시게임이긴 하지만

다른 캐릭터들도 고를 수 있습니다. 테일즈와 너클즈, 그리고

크림이 있는데요 저는 이참에 다른 캐릭으로 한번 플레이 해보기로 했습니다.

너클즈를 골랐네요 ㅋㅋㅋㅋ 아마 캐릭터마다 특성이 조금씩 다를겁니다.

 

 

플레이 장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소닉은 파란색인데 이 캐릭은 빨간색이군요 ㅎㅎ

저도 하도 옛날에 해봤어서 여기에 나오는 다른 인물들의 모습이 가물가물하긴 한데요

그래도 어렴풋이 기억이 나긴 하는 것 같네요 ㅋㅋ

 

 

이 게임의 가장 큰 묘미는 바로

속도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달리기를 할수록 빨라지는데요

어떤때에는 눈이 스피드를 따라가지 못해서 앞에 있는 장애물을 미처

파악하지 못할때도 있더군요 ㅋㅋㅋㅋ

 

 

1탄 클리어까지 대략 2분정도가 걸렸습니다.

링 및 타임보너스, 기본스코어가 합쳐져서 최종 점수를

책정하는 것 같습니다. 레벨이 몇개까지 있는지 몰라도 시간있을때

다 깨보고싶긴 하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