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마우스 클릭게임

by mailgame 2015. 10. 26.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에 보이는

여러가지 그림들을 클릭하거나 드래그하여 재생버튼 아이콘을 찾아내어

누르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ㅎㅎ 전형적인 마우스 클릭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름 넌센스적인 부분도 있고 아니면 머리를 좀 써야하는 스테이지들도 있습니다. 모든 문제들을

잘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메인 스크린에서는

How to? 버튼을 눌러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클릭, 드래그 또는 어느 방식으로든 생각하여

퍼즐을 풀어야하며 재생버튼을 이끌어내야합니다 ㅎㅎ

그럼 행운을 빌여요 ~

 

 

1탄부터 몇 개의 레벨들만

예로 들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스테이지는 아예 대놓고 답을 알려주는데요

기린의 꼬리를 몇 번 누르다보면 목이 길어지고 높이 있는 나뭇잎을 먹으면

재생단추로 바뀝니다 ㅋㅋㅋ

 

 

2탄에서는 비슷하게 생긴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옷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애들은 단 촘촘한 줄무늬로 되어있지만

개중에 3명은 두꺼운 줄 하나만 있어요. 눈을 크게뜨고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는 두 개의 다른그림찾기를 하기만 하면

깰 수 있습니다. 두장의 그림이 있지만 자세히 보시면

입모양과 꼬리 부분이 차이가 있습니다. 각각 체크해주시면 클리어 ㅋㅋㅋ

 

 

코드크래커라는 부제가 나왔는데

왼쪽에 있는 단서를 참고하여 우측에서 암호를 맞춰야 합니다.

왼쪽에 있는 빨간색 선에서 세로선의 위치를 순서대로 파악하면

쉽게 깰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 것 같은데

이번 마우스 클릭게임 스테이지에서는 여러개의 OX문제를 맞춰야만

깨도록 되어있습니다. 서로 상극인지 아니면 그 반대인지를 맞춰야 하는데

예를 들어서 개와 고양이가 있습니다. 별로 사이가 좋지 않으니까 엑스버튼을 누르면 되죠 ㅋㅋㅋ

그런식으로 대략 4~5개 정도 문제를 풀면 깰 수 있습니다.

이후의 남은 레벨들도 잘 생각해서 풀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