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전략전쟁게임

by mailgame 2015. 10. 28.







일꾼을 뽑아서 돈을 모으고 그걸 이용하여

병력을 생산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등 적들과 대치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

전략전쟁게임입니다 ㅎㅎ 자신의 기지에서 실시간으로 유닛들이 나와서 상대방과 전쟁을 하는것이 아니라

병력을 뽑는 화면이 따로 있어서 제한시간동안 준비를 한 후에 출전하는 방식입니다 ㅋㅋㅋㅋ

 

 

제목은 어썸 콘퀘스트이며

위와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 개의 버튼 중에서 Pla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요 ㅎㅎㅎ

그 외에 다른게임 더하기 및 크레딧정보 확인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적의 군단이라는 적들이

아군의 보물을 훔쳐간 것 같은데요 그들은 점차적으로

군대를 키워나갔지만 우리에게는 그렇게 많은 숫자의 병력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신이 우리의 곁에 있네요 ㅎㅎ 이제 이들을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ㅋㅋㅋ

 

 

전쟁에 나가기 전에 60초라는 시간을 줍니다.

우선 돈이 있어야 유닛을 뽑든지 할테니 맨 왼쪽에 있는 건물을 눌러서

일꾼들을 뽑아줍니다. 그러면 그들이 일을 하면서 자동적으로 금을 회수합니다.

따라서 이들이 많을수록 돈도 금방 모이겠죠? ㅎㅎ

 

 

돈이 어느정도 모였다면

맨 우측에 있는 칼과방패 건물을 눌러서

병력을 뽑아줍니다. 가장 값싼유닛이 50원짜리인데요 사실 그보다 더 많이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아직 잠겨있는 상태라서 뽑을수도 없습니다 ㅋㅋㅋㅋ

 

 

시간이 다 지나면 이렇게

전략전쟁게임 전투를 시작합니다. 우리편은 고작 두명이지만

상대는 10명도 넘어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아군은 엘리트라서

한번에 여러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첫째날의 전투가 끝났습니다.

다행이도 승리했는데요 그렇게 레벨을 깨고나면

업글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빌더, 템퍼, 마인, 배럭 업글을 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항목의 스킬을 올려보세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