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3인용물고기게임

by mailgame 2015. 10. 29.







주변에 자신을 포함하여 두 명의 친구가 더 있다면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3인용물고기게임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누가 더 컨트롤을 잘하는지 대결해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물고기보다 작은 녀석들을 먹으면서

점차적으로 덩치를 키워나가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많은 고기들을 먹을수록 점수도 얻고

몸집도 키워나갈 수 있어요 ㅋㅋㅋ

 

 

제목은 Fish Eat Fish 3 players 인데요

두 마리의 물고기가 우리를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ㅎ

Start Game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인용부터 3인용까지가능하며

물고기의 종류는 두가지밖에 없지만 색상을 바꿀수는 있습니다.

이제 각자의 조종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ㅎㅎ 1p는 WASD 네가지 키로 할 수 있고

2p는 화살표키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3p는 마우스로 조종해주세요 ㅋㅋㅋ

 

 

처음 시작할 때에는 자신의 물고기가 어디에 있는지부터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ㅋㅋ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이리저리 움직여보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초반에는 자신보다 커다란 고기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잘 피해다니면서 작은 녀석들을 잡아먹어야 합니다 ㅋㅋㅋㅋ

 

 

세명이서 플레이를 하더라도

마지막 한명이 죽을때까지 3인용물고기게임은 계속됩니다.

먼저 죽은 두명이 좀 심심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그러지 않으려면

자신이 최후의 승자가 되는것이 중요하겠죠? ㅎㅎㅎ

 

 

그런데 이걸 자세히 보니까

세명이서 경쟁하는 구도가 아니라 협력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고기들이 죽고나서 마지막에 점수를 보여줄때

각자의 스코어를 보여주는것이 아니라 토탈스코어로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고기마다 점수가 다르게 책정되는 것 같은데요

아마도 큰 녀석을 먹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주겠죠? ㅋㅋㅋ

그럼 이제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