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두명이서 하는 게임

by mailgame 2015. 10. 30.







제가 플래시게임에 대해서 잘 몰랐을 때에는

2인용으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별로 없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2년정도를 이렇게 블로그에 매일같이 글을 작성하다보니 저또한 다양하게 게임들을 접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찾아보면 알겠지만 두명이서 하는 게임이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ㅎㅎ

 

 

오늘은 모험류가 아니라

레이싱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혼자서 또는 둘이서 할 수 있으며

1인용으로 할 때에는 컴퓨터와 대결하게 되며 1인용으로 할 때에는

서로 실력을 겨루는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ㅋㅋ

go!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보세요.

 

 

저는 지금 혼자 있지만 조종법을 확인해보기 위하여

2인용으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1p는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면 되는데

2p의 컨트롤법이 특이하더군요 ㅋㅋ 제 기억이 맞다면

Z, X, F 이렇게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좌우키랑

엑셀키와의 거리가 다소 있었습니다.

 

 

위 그림은 레이싱 경기를 하는 장면입니다.

첫번째 레벨이라서 트랙의 모양은 아주 심플했지만

점프대라든지 흙길, 장애물, 흙탕물 구간 등이 있어서 속도가 저하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잘 피해서 운전해보세요 ㅋㅋㅋㅋ

 

 

출발선을 통과할때마다

몇 바퀴가 더 남았는지 체크해주는데요

1이라는 숫자가 나오면 마지막 바퀴란 뜻이니까

막판 스퍼트에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두명이서 하는 게임의 레이싱을 다 마치고나면

결과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아무래도 패자보다는 승자에게

더 많은 스코어를 주는 것 같네요. 가장 빠르게 통과한 기록도 보여줍니다.

이 게임에서는 별을 많이 획득하는 것이 중요한걸로 보이네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트랙의 모양도 바뀌는데요

점차적으로 더 복잡하고 꼬여있는 모습이 등장하더군요 ㅋㅋ

하지만 이렇게 길이 길수록 오히려 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컴퓨터와 대결하든지 친구와 함께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