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크아미니게임

by mailgame 2015. 11. 5.







범버맨의 온라인 버전으로 유명한 게임이 바로 크레이지 아케이드인데요 ㅎㅎ

카트라든지 크아같은 게임은 심심할때 친구와 같이 하면 재미있더군요.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버전이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간단히 해볼 수 있는 크아미니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총 다섯개의 스테이지로 되어있으며, 죽지 않고 스트레이트로 깬다면 대략 10분 내로도 올클리어가 가능합니다 ㅋㅋㅋ

 

 

그럼 미션을 확인해봅시다.

악당 로두매니를 물리치는 것이 목표인데요

단지 한 종류의 적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박쥐라든지 미이라 등의 방해공작 유닛들도 나오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조종은 방향키, 풍선은 스페이스바, 템사용은 123으로 합니다.

 

 

1레벨은 로두매니가 한명만 나옵니다.

그래서 비교적 여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물풍선으로 레고벽돌을 깨가면서 템을 획득하고 능력치를 향상시켜보세요 ㅋㅋㅋ

 

 

적을 처치하고나면 그동안 그가 먹었던

아이템들이 한꺼번에 나오는데 어차피 한명이라서

먹을 수도 없습니다 ㅋㅋㅋ 적을 해치우자마자 크아미니게임이 끝나버리기 때문이죠 ㅎㅎ

win 메시지를 확인하고 다음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 전에 결과화면을 볼 수 있는데

얻은 루찌와 걸린 시간, 그리고 무찌른 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1레벨 클리어 점수는 102점이 나왔습니다. 승리기념 선물이라고 해서

추가적으로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요 ㅋㅋㅋ

 

 

2탄에서는 두 명의 로두매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난이도의 향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지들끼리 폭탄을 잘못 설치하여 자폭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좋은 템을 미리미리 획득해두는 것이 좋겠죠?

 

 

3탄부터는 미이라 또는 박쥐가 나옵니다.

그런 녀석들은 죽여도 되살아나기때문에 꽤 성가신데요

어차피 최종 미션은 로두매니만 처치하면 되므로 그를 잡는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