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로드파이터

by mailgame 2015. 11. 7.







글자 그대로 해석을 해보면

길거리 싸움꾼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영어로는 로드파이터입니다.

뭔가 액션을 펼치며 모험을 하는 종류의 게임같이 느낄수도 있겠지만 사실 자동차 플래시이죠 ㅋㅋ

고전 버전으로 올릴까 생각하다가 또다른 버전이 있길래 여러분들도 해보시라고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재미나게 해보세요 ㅎㅎㅎ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준비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Freeway Fighter 라고 쓰여져있는데요

예전 방식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다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는데

그건 아래 스크린샷들을 보면서 더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경기를 시작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조종법은 스크린 우측 하단에 설명되어있어요 ㅎㅎ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여주시고 Z는 엑셀, X는 브레이크 기능입니다.

좌측에는 미니맵이 나와있으며 우측 상단에서는 연료와 내구도가 표시됩니다 ㅋㅋ

 

 

출발하고 나니까

처음에는 보이지 않았던 차량들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여러가지 색상의 자동차들도 있고

도로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템의 종류는 스피드업, 연료추가, 수리하기와 같은

것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이 장면은 로드파이터에서 터보아이템을 먹었을 때의 모습인데요

Nitro 메시지가 나오면서 잠시동안 빠른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 ㅋㅋ

스피드감을 보여주기 위하여 흐림처리가 되는데

확실히 더 빨라보이긴 하더군요 ㅎㅎㅎ

 

 

첫번째 스테이지는

총 연료의 절반 이상을 남기고 클리어했습니다.

1탄이라서 확실히 쉽긴 한데요 ㅎㅎ Race Over 메시지 아래에 있는 글자를 눌러서

다음 레벨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기름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차량의 내구도입니다. 엔진이 박살나버리면

아무리 연료가 많아도 차가 굴러가지 않겠죠? ㅋㅋ

따라서 기름이 다 닳거나 아니면 차가 완전히 퍼지면

Game Over 메시지를 보시게 될겁니다 ㅎㅎ 다시 도전해야 하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