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2인용싸움게임

by mailgame 2015. 11. 9.







오늘은 스틱파이터라는 2인용싸움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ㅎㅎ

친구와 같이 있을때 서로 대결해보기에 좋을 것 같은데요 아주 화려한 기술은 없더라도

기본 스킬만을 활용하여 누구의 실력이 더 높은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할 때에는

컴퓨터와 1인용으로 대결할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마치 노트에다가 그림을 그려놓은 것 같이 느껴지는데요

메인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메뉴는 총 세가지가 있습니다.

플레이, 컨트롤, 어바웃인데 우선 시작하기 전에 컨트롤 메뉴로 들어가서

조종법부터 확인해보죠 ㅋㅋㅋ

 

 

이 게임은 1인용으로 할 때와

2인용으로 할 때의 조종법이 약간 다른데요

어떻게 다른지는 위 그림을 참고하여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기본스킬 이외에 파이어볼이라고 해서 원거리 공격기술이 있습니다.

뒤쪽 및 앞쪽 키, 펀치키를 눌러주시면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

 

 

이제 2인용싸움게임 모드를 선택합니다.

혼자서 또는 둘이서 하는 모드인데

지인과 같이 있다면 둘이 함께 즐겨보세요 ㅋㅋ

1인용으로 해도 인공지능 로봇과 싸움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혼자있는 상태라서

컴퓨터와 대결을 해보았는데요 상대방이

아주 거침없이 몰아부치더군요 ㅋㅋㅋ 사실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

저도 지지않기 위해 키보드를 열심히 두드려보았습니다.

 

 

총 두 판을 먼저 승리하면

게임이 끝나게 되는데 저는 두 판을 연속으로 져서

케이오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컴퓨터의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상당히 어렵네요 ㅎㅎ

 

 

하지만 리매치로

재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Yes 단추를 눌러서

복수전에 성공해야겠네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친구와 또는

컴퓨터와 재미나게 대전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