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목욕탕 탈출게임

by mailgame 2015. 11. 20.







보통의 경우라면 주말같은 때에

피로를 풀거나 때를밀러 가는 장소이지만 오늘은 특이하게도

탈출해야 하는 장소가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아마도 주인공은 이곳을 관리하는 알바생 정도가

되어보이는데요 어쨌든 목욕탕 탈출게임을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화면의 이곳저곳을 돌아보면서

수수께끼같은 암호들을 풀거나 아이템을 획득하여

적용하는 방식으로 하나하나 해결해나갈 수 있습니다.

바닥에 떨어진 종이조각을 확인해보니 아마도 탈출을 위한 열쇠를 직접 제작하여

밖으로 나가야 하나보네요 ㅋㅋㅋ

 

 

다른 화면으로 돌려보니

이곳에서는 할아버지들이 여유롭게

목욕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근데 탕 색깔이 회색이네요 ㅋㅋ

스노클링도 하고 발장구도 치고 아주 신이 났습니다.

 

 

좀 더 넓은곳으로 이동해보니

사람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장사가 잘 되는 목욕탕인가보네요 ㅋㅋㅋ 근데 연령대가

대부분 높은 것 같습니다. 창문 밖에는 녹색옷을 입은 세 명의 젊은이도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또 다른곳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세탁기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버튼의 조합을 맞춰야만 뚜껑이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이 암호는 다른 화면에서의 바가지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ㅎ

 

 

세탁기 암호를 풀고나니까

다른 문이 열리면서 사다리가 나왔습니다.

이걸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지 생각해봐야겠네요.

높은곳에서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욕탕 탈출게임을 하다가

그동안 한 내용을 저장하고 싶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SAVE 단추를 눌러주세요 ㅎㅎ

슬롯이 두개 있는데 원하는 장소에다가 저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댓글